주요뉴스
최종편집2024-04-29 16:42 (월) 기사제보 광고문의
송파 세금바로쓰기 후원행사 ‘성황’
상태바
송파 세금바로쓰기 후원행사 ‘성황’
  • 윤세권 기자
  • 승인 2015.06.25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경석 안형환 공동대표 등 구민 600여명 참석

 

▲ 사단법인 세금바로쓰기 납세자운동 송파구지회는 24일 가락동 가윤예식장에서 ‘2015 세금바로쓰기 후원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 서경석 안형환 본부 공동대표 등이 참석해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단법인 세금바로쓰기 납세자운동 송파구지회(운영위원장 김광용 동국대 겸임교수)가 24일 가락동 가윤예식장에서 개최한 ‘2015 세금바로쓰기 후원의 날’ 행사에 600여명이 참석, 대성황을 이뤘다.

이날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진행된 후원의 날 행사에는 서경석 안형환 세금바로쓰기 공동대표와 박찬우 본부장, 남인순 국회의원, 김종웅 영남향우회장 겸 송파발전연합회장, 나봉숙 송파구의회 도시건설위원장, 석수경 송파구상공회장, 구자성 이경애 전 송파구의원 등이 참석했다.

박춘희 구청장은 일정상 참석이 어렵게 되자 비서실 직원을 보내 격려했고, 유일호 국토교통부장관은 송파을당원협의회 사무국장을 대신 보내 축하해줬다고 행사 관계자가 밝혔다.

상임회장 궐위로 현재 운영위원장 체제로 운영되고 있는 세금바로쓰기 송파구지회는 운영위원들이 총괄 진행(김광용), 음식 판매(정희정), 음식 공급(손병화), 홍보(김평재), 티켓 관리(김성권) 등을 분담해 행사를 성공적으로 치뤘다. 써빙은 여성위원회와 미래창조위원회 회원들이 맡았다.

김광용 운영위원장은 “납세자운동 두 공동대표와 본부장이 참석해 운영위원회에 힘을 실어주고, 많은 송파구민들이 참석해 격려의 말씀을 해 주신데 대해 감사를 드린다”며, “일부 부정적 시각에도 불구하고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침으로써 세금바로쓰기 송파구지회가 발전의 새로운 전기를 마련하게 됐다”고 평가했다.

 

▲ 사단법인 세금바로쓰기 납세자운동 송파구지회는 24일 가락동 가윤예식장에서 ‘2015 세금바로쓰기 후원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 왼쪽부터 손병화 김광용(위원장) 정희정 김평재 김성권 운영위원이 기념촬영하고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