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4-04-29 16:42 (월) 기사제보 광고문의
김순애 “의정경험 살려 지역현안 해결”
상태바
김순애 “의정경험 살려 지역현안 해결”
  • 윤세권 기자
  • 승인 2014.05.24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순애 새누리당 송파라선거구 송파구의원 후보

 

▲ 김순애 새누리당 송파라선거구 송파구의원 후보
김순애 새누리당 송파라선거구(잠실본·2·7동) 송파구의원 후보는 “4년간의 의정활동 경험을 살려 더욱 살기좋은 송파구와 잠실지역 발전을 위해 출마했다”며 “탄천변 동측도로 전면 지하화 건설, 잠실 우성아파트 재건축 용적률 상향 조정 등 지역민원 해결을 위해 노력하겠다”며, 적극적인 지지를 호소했다.

― 송파구의원 후보로 등록했는데, 먼저 출마의 변을 말씀해 주십시오.

△ 지난 4년의 의정활동 경험을 살려 더욱 살기좋은 송파구와 잠실동 발전을 위해 출마하게 됐습니다. 초선의원으로서 다 하지 못했던 일, 하고 싶은 일을 지역주민들과 함께 꼭 실현해보고 싶습니다.

― 유권자들에게 자신을 소개해 주십시오. 후보의 전문성과 장점은 무엇인가요.

△ 그동안 송파구에서 30여년 간 봉사활동을 했고, 4년간의 의정활동을 통해 누구보다 지역현황을 잘 알고 있다고 자부합니다.

특히 주민과 함께 현장에서 체험하며 느꼈던 점을 반영할 수 있다는 점과 여성으로서의 꼼꼼함으로 집행부의 예산 편성과정이나 집행과정에서의 문제점을 파악해 개선해 나갈 수 있는 경험과 경륜이 저의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 지역구 발전을 위한 주요 공약 3∼4가지를 들어주십시오.

△ 우선 롯데월드타워 123층 건설로 인한 교통체증 해소를 위해 탄천변 동측도로를 전면 지하로 건설하고 지상공간은 공원화해 지역주민들의 불편을 해소하겠습니다.

또한 잠실 우성1·2·3차 아파트 재건축 추진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용적율을 상향 조정해 주민 분담금을 최소화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이와 함께 촘촘한 복지서비스로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사회복지직 전담 공무원을 충원하고, 사회 안전망 제도를 적극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 마지막으로 유권자들에게 당부하고 싶은 말씀은.

△ 지역구 구의원은 생활 밀착형 정치인입니다. 주민과 함께 소통하며, 지역 일을 해결해 나가는 역할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동안 현장에서 일한 경험을 바탕으로 송파 발전과 잠실지역 발전에 열정과 소신으로 앞장서는 구의원이 되겠습니다.

주민 여러분께서 많이 찾아 주시고 심부름시켜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