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4-04-29 16:42 (월) 기사제보 광고문의
김중광 “부드러운 리더십…검증된 일꾼”
상태바
김중광 “부드러운 리더십…검증된 일꾼”
  • 윤세권 기자
  • 승인 2014.05.24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중광 새누리당 송파가선거구 송파구의원 후보

 

▲ 김중광 새누리당 송파가선거구 송파구의원 후보
김중광 새누리당 송파가선거구(풍납1·2, 잠실4·6동) 송파구의원 후보는 “그동안 각종 봉사단체의 장으로 활동하면서 부드러운 리더십을 발휘, 능력을 검증받았다”며 “장미아파트 북측 도로 전면 지하화 등 지역현안 해결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히고, 지지를 호소했다.

― 송파구의원 후보로 등록했는데, 먼저 출마의 변을 말씀해 주십시오.

△ 그동안 송파는 많은 변화와 발전을 거듭해 왔습니다. 변화와 발전을 가까이서 지켜보면서 지역 정서와 주민생활에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또한 어떤 것인지 누구보다 잘 알고 있기에 앞으로의 변화와 발전은 주민이 원하는 방향으로 올바르게 진행되어야 한다는 소신에 따라 이번 지방선거에 출마하게 됐습니다.

― 유권자들에게 자신을 소개해주십시오. 김 후보의 전문성과 장점은 무엇인가요.

△ 저는 송파지역의 다양한 봉사단체의 일원으로, 또는 대표를 맡아 단체 역할에 맞는 봉사활동을 해왔습니다. 송파구 체육회 이사, 예술의전당 고객 자문단위원, 새누리당 송파갑 부위원장 및 잠실6동 협의회장, 산악회장, 동 새마을협의회장, 주민자치위원, 동대표 행정위원장 등 체육과 문화, 그리고 정치 등 다양한 분야에서의 활동했습니다.

여러 봉사단체장 활동을 통해 능력을 검증받았고, 무난한 성격의 소유자이면서 유연한 사고로 부드러운 리더십을 가졌다고 자부합니다.

― 지역구 발전을 위한 주요 공약 3~4 가지를 들어주십시오.

△ 우선 가장 시급한 현안인 롯데월드타워 건립에 따른 환경과 교통, 그리고 안전문제에 대한 대책 수립에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또한 장미아파트 북측 도로 개설을 재검토하고, 꼭 건설해야 한다면 전면 지하화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와 함께 풍납동 문화재보호구역으로 인한 주민 피해를 최소화하는데 노력하는 한편 잠실6동에 치안센터 신설을 추진해 주민생활 안전에 만전을 기할 예정이다. 또 지역내 아파트 재건축 사업의 순조로운 추진을 적극 지원하겠습니다.

― 마지막으로 유권자들에게 당부하고 싶은 말씀은.

△ 구의원은 지역 사정에 정통해야 하는 것은 물론 문제의식을 갖고 주민생활에 공감하는 정책을 만들고 이를 강력히 추진할 수 있는 능력이 있어야 합니다. 저는 오랫동안 봉사와 활동으로 준비된 일꾼입니다.

지역구 구석구석 일을 찾아다니며, 문제해결에 대한 대안과 문제의식을 갖고 지역사랑을 실천하고 주민들과 함께 하는 의정활동을 할 수 있는 적임자라고 자부합니다. 많은 지지를 부탁드립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