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4-04-29 16:42 (월) 기사제보 광고문의
몽촌역사관, ‘쿨썸머 영화제’ 진행
상태바
몽촌역사관, ‘쿨썸머 영화제’ 진행
  • 송파타임즈
  • 승인 2012.07.25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성백제박물관 몽촌역사관은 여름방학을 맞은 학생들을 대상으로 쿨썸머 어린이영화제·박물관나들이 등 다채로운 문화행사를 진행한다.

‘쿨썸머 어린이영화제’는 24일부터 8월4일까지 화·수·금·토요일 오후 4시 진행된다.

상영작은 애니메이션 중 평점이 높은 작품을 엄선해 어린이는 물론 어른들도 관람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서울의 고대역사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상설전시도 마련, 영화 관람과 역사체험 등 2가지 활동을 한 번에 할 수 있도록 했다.

‘송파구 박물관 나들이’는 송파구에 위치한 8개 박물관 및 미술관(롯데월드민속박물관·서울올림픽기념관·소마미술관·예송미술관·한국광고박물관·한미사진미술관·몽촌역사관·한성백제박물관)이 함께 하는 여름방학 어린이 문화예술교육 공동프로젝트.

참여를 희망하는 학생들은 8개 박물관·미술관을 방문해 활동지에 적힌 문제를 풀고, 방문 확인 스탬프를 받는다. 활동지는 처음 방문하는 박물관에서 받을 수 있으며, 4번째 방문하는 곳에서 기념품을 받을 수 있다. 참여하는 8개 박물관·미술관을 모두 방문하면 공식 확인증서를 받을 수 있다.

몽촌역사관에서 진행하는 쿨썸머 어린이영화제 및 송파구 박물관나들이는 모두 무료로 참여가능하며, 사전 예약없이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