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4-04-30 17:57 (화) 기사제보 광고문의
이성자 “검증된 구의원… 희망의 정치로 보답”
상태바
이성자 “검증된 구의원… 희망의 정치로 보답”
  • 윤세권 기자
  • 승인 2018.06.06 1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성자 더불어민주당 송파마선거구 송파구의원 후보가 6일 잠실3동 유세를 통해 6·7대 구의회 최고의 의정활동을 펼친 검증된 구의원이라고 강조하며, 적극적인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이성자 더불어민주당 송파마선거구 송파구의원 후보(기호 1-가)는 6일 잠실3동 유세를 통해 “6․7대 송파구의회에서 지역현안 해결과 주민 삶의 질 향상을 위한 5분자유발언 최다 등 최고의 의정활동을 펼쳤다는 평가를 받은 검증된 구의원”이라고 강조하고, “구민과 소통하는 현장중심의 의정활동을 통해 구민의 행복과 송파의 새 희망을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

이 후보는 “7대 전반기 행정보건위원장으로 집행부 견제에 앞장섰고, 지역현안 해결을 위한 9건의 조례안 대표 발의, 20건의 구정질문과 49건의 5분자유발언을 통해 주민 의견을 구정에 반영했다”고 소개하고, “이런 활발한 의정활동의 결과로 2013년과 15년 ‘대한민국 나눔대상’, 15년과 16년 ‘행정사무감사 우수의원상’, 15년 송파시민단체 의정 평가 ‘최우수상’, 16년 송파구의회 의정활동 평가 ‘최우수상’, 16년과 17년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 ‘최우수상’ 및 ‘우수상’, 2017년 ‘지방자치 의정대상’, 18년 ‘지방의정 봉사대상’ 등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 후보는 아기 키우기 좋고 살기 좋은 송파를 만들기 위해 학교 화장실·급식실 등 시설 개선, 국공립 어린이집 확대, 아이돌봄 사업 지원 확대를 약속했다. 또 서울놀이마당에 푸드트럭 등 수익형 사업을 발굴해 청년 일자리를 창출하고, 놀이마당의 시설도 개선하겠다고 공약했다.

그는 지역 현안인 잠실주공5단지 재건축 개발이익이 주민에게 환원되도록 노력하고, 주민생활의 편의를 위해 삼전근린공원 공영주차장 확보, 탄천을 친환경적 시민 휴식처로 조성, 삼전동 지역 버스노선 확대, 대중교통 편의시설 확충, 대중교통 소외지역 마을버스 신설 추진, 어르신 지원시설 확충, 공동주택 커뮤니티 활성화 등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이 후보는 이와 함께 새마을시장 시설 현대화, 동 주민센터 일자리 창구 운영, 송파행복나눔 일자리센터 운영, 아기사랑나눔센터 운영, 출산 축하금 및 용품 지원, 구민 건강 증진을 위한 생활체육 활성화, 동네 체육시설 운동기구 교체, 석촌호수 걷기 편한 거리 조성 등을 통해 따뜻하고 안전한 송파를 만들겠다고 공약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