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4-04-30 17:57 (화) 기사제보 광고문의
세금바로쓰기-올림픽병원 양해각서
상태바
세금바로쓰기-올림픽병원 양해각서
  • 윤세권 기자
  • 승인 2015.03.03 2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림픽병원, 회원에 건강특강·건강검진 할인

 

▲ 백봉현 세금바로쓰기 납세자운동 송파구지회 상임회장(왼쪽)과 이재훈 올림픽병원장이 3일 지회 사무실에서 우호적 협력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한 뒤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세금바로쓰기 납세자운동 송파구지회와 삼전동 소재 올림픽병원이 손을 맞잡고, 공동 관심사업을 추진하기로 했다.

세금바로쓰기 송파구지회(상임회장 백봉현)와 올림픽병원(원장 이재훈)은 3일 석촌동 세금바로쓰기 송파구지회 사무실에서 양 단체 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우호적 협력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양 기관은 MOU를 통해 상호 존중과 신뢰를 바탕으로 공동 관심사업에 대해 긴밀한 협조관계를 유지해 나가기로 합의했다.

특히 올림픽병원은 세금바로쓰기 회원들에게 건강 특강 및 의료상담 서비스는 물론 종합건강검진 및 진료 시 할인 혜택을 제공키로 했다. 또한 납세자운동이 주최하는 대회 및 행사도 지원한다.

한편 이재훈 병원장은 MOU 체결식에 앞서 시간과 장소·나이에 구애받지 않고 일상 속에서 할 수 있는 생활운동인 ‘세라밴드 운동’에 대한 특강을 실시했다.

 

▲ 세금바로쓰기 납세자운동 송파구지회와 올림픽병원이 3일 우호적 협력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한 뒤 참석한 양 기관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