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4-04-30 13:37 (화) 기사제보 광고문의
송파 세금바로쓰기 전진대회 연다
상태바
송파 세금바로쓰기 전진대회 연다
  • 윤세권 기자
  • 승인 2015.01.26 2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납세자운동 송파지회, 신년회서 사업계획 확정

 

▲ 세금바로쓰기 납세자운동 송파구지회는 26일 석촌동 지회 사무실에서 신년하례회 및 1월 월례회를 개최했다. 백봉현 상임지회장이 신년 인사와 함께 올해 사업계획을 밝히고 있다.

 

지방자치단체의 세금 낭비 사례를 조사·고발하는 ‘세금바로쓰기 납세자운동’을 홍보하고 회원을 확보하기 위한 세금바로쓰기 납세자운동 송파구지회 전진대회가 오는 3월10일 송파구민회관 대강당에서 열린다.

세금바로쓰기 납세자운동 송파구지회는 26일 석촌동 지회 사무실에서 백봉현 상임지회장 등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신년하례회 및 1월 월례회를 개최, 올해 추진할 주요 사업계획을 확정했다.

신년 하례회에서 백봉현 상임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지난해 8월 지회 사무실을 개소했는데,  3월10일 전진대회를 개최하는 등 올해부터 본격적인 납세자운동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밝히고, 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했다.

세금바로쓰기 송파구지회는 올해 주요 사업으로 △지방의회 모니터링단 구성(2월) △세금바로쓰기 전진대회 개최(3월) △단합대회 겸 등반대회(4월) △특별 강연회(4월) △농촌일손돕기 봉사활동(5월) △소년소녀돕기 바자회 개최(6월) △사무실 개소 1주년 명사 초청 강연회(8월) △세금바로쓰기 모니터링 평가회(11월) △2차 특별 강연회(11월) △모니터링 결과 보고 및 시상식(12월) 등을 확정했다.

한편 이날 월례회에서는 지영만 대외협력 고문과 김평재 기획홍보위원장 등이 백 상임회장으로부터 위촉장을 받았고, 김광용 대외협력위원 등 우수회원들이 표창장을 받았다.

 

▲ 세금바로쓰기 납세자운동 송파구지회는 26일 신년하례회 및 1월 월례회를 개최했다. 김광용 대외협력위원(왼쪽)이 안형환 공동대표로부터 우수회원 표창장을 받은 뒤 기념촬영하고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