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4-04-30 13:37 (화) 기사제보 광고문의
민주평통, ‘통일시대 시민교실’ 개최
상태바
민주평통, ‘통일시대 시민교실’ 개최
  • 윤세권 기자
  • 승인 2014.03.27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파구청장-서울시의원-송파구의원 예비후보 참석

 

▲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송파구협의회가 27일 주최한 ‘통일시대 시민교실’ 에 박용모 민주당 구청장 예비후보, 권영규 이정현 김영순 박춘희 새누리당 구청장 예비후보(왼쪽부터)가 참석해 앉아 있다.

▲ 27일 송파구청 대강당에서 열린 민주평통 송파구협의회 주최 ‘통일시대 시민교실’ 강사인 김병조 조선대 교육대학원 초빙교수가 ‘명심보감으로 풀어보는 통일 이야기’를 주제로 강연하고 있다.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송파구협의회는 27일 구청 대강당에서 김병조 조선대 교육대학원 초빙교수를 초청, 김동길 연세대 명예교수에 이어 두 번째 ‘통일시대 시민교실’을 개최했다.

윤오현 협의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그동안 직능단체 회원들을 대상으로 시민교실을 운영해왔으나 통일에 대한 관심을 제고할 수 있도록 송파구민을 대상으로 확대 운영하고 있다”고 말했다.

코미디언 출신의 김병조 교수는 ‘명심보감으로 풀어보는 통일 이야기’를 주제로, 특유의 입담을 과시하며 강연을 펼쳐 큰 박수를 받았다.

한편 이날 강연회장엔 박춘희 김영순 권영규 이정현 새누리당 송파구청장 예비후보와 박용모 민주당 구청장 예비후보, 서울시의원-송파구의원 예비후보들이 많이 참석해 명함을 돌리며 선거운동을 펼치기도 했다.

 

▲ 27일 송파구청 대강당에서 열린 민주평통 송파구협의회 주최 ‘통일시대 시민교실’ 식전행사로 송파구립 합창단이 참석주민들과 함께 ‘우리의 소원은 통일’을 부르고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