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4-05-02 12:13 (목) 기사제보 광고문의
석촌호수서 어린이 책잔치 열린다
상태바
석촌호수서 어린이 책잔치 열린다
  • 송파타임즈
  • 승인 2015.04.30 1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일 석촌호수 수변무대에서 개최된 ‘어린이 책 잔치’에 참가한 어린이들이 책이 한가득 실려 있는 쌍둥이 책수레에 걸터앉아 책을 보고 있다. 책 잔치는 5일까지 진행된다.

 

송파구는 5월1일부터 5일까지 석촌호수 서호 수변무대에서 어린이 책 잔치를 개최한다.

가족과 함께 나들이 나온 어린이들이 야외에서 책을 즐기며, 자연스럽게 독서에 대한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한 이번 행사는 ‘책하고 놀자’라는 주제로 꾸며진다.

행사장 독서쉼터에는 200여권의 책이 한 가득 실려 있는 쌍둥이 책수레와 4권의 빅북, 인디언텐트 5동이 마련돼 어린이들의 즐거운 독서를 돕는다.

주민들이 기증한 인문·아동도서로 채워지며, 당일 무료 대여가 가능하다. 주말(2~3일) 오후 4시 신나는 동요를 통기타 라이브 연주로 들을 수 있는 공연이 펼쳐진다.

독서문화 체험전에서는 실을 엮어놓은 공간을 통과해 책을 가져오는 ‘사라진 책을 구하라’, 동화 속 주인공을 그리는 ‘에코가방 만들기’, 옛날 대나무 책 및 나무수첩 만들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만날 수 있다.

도서 판매전엔 교보문고와 송파구 동네서점조합이 참여해 어린이도서 외에 브랜드전․베스트셀러 등을 전시 판매하고, 풍선아트, 스크래치북, 컬러링북 그리기, 캐릭터 인형과 사진 찍기 등이 진행된다.

이외에도 새마을문고는 도서교환전과 독서 퀴즈잔치를, 송파문화원은 탈 만들기 및 비즈공예 등을 마련했다.

문의: 송파구 교육협력과(2147-2377)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