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4-05-03 20:20 (금) 기사제보 광고문의
송파문화재단, 여성가족부 ‘가족친화기업’ 인증 획득
상태바
송파문화재단, 여성가족부 ‘가족친화기업’ 인증 획득
  • 송파타임즈
  • 승인 2023.12.21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단법인 송파문화재단이 여성가족부에서 주관하는 ‘가족친화기업’ 인증을 획득했다. 사진은 인증식 기념촬영 모습.
재단법인 송파문화재단이 여성가족부에서 주관하는 ‘가족친화기업’ 인증을 획득했다. 사진은 인증서 수여식 후 기념촬영 모습.

재단법인 송파문화재단이 여성가족부에서 주관하는 ‘가족친화기업’ 인증을 획득했다. 

가족친화기업 인증은 가족친화 사회환경 조성에 기여하는 기업 및 기관에 부여되며, 직원들과 그 가족의 복지를 위한 송파문화재단의 노력을 인정한 것이다.  

송파문화재단은 2019년 설립 이후 일과 가정의 조화를 위해 다양한 정책을 시행해왔다. 탄력적 근로시간제, 시차출퇴근제, 근속 직원을 위한 장기근속휴가, 유급 여성 보건 휴가, 출산장려금 지급 및 최대 3년의 육아휴직 보장 등이 그 예이다.

2023년 가족친화기업 신규 인증에서 송파문화재단은 894개 참여 기관 중 공공기관 부문에서 상위 10위 안에 들며 주목할 만한 성과를 달성했다. 

이동근 대표이사는 “가족친화기업 인증은 재단의 노력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것으로, 앞으로도 직원들의 워라밸과 가족 복지를 위한 노력을 지속할 것”이라며, “앞으로 지역사회와 협력 강화 및 가족친화적 환경 조성을 위해 계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