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4-05-02 16:03 (목) 기사제보 광고문의
노승재, 송파 파크골프협회 관계자 간담회
상태바
노승재, 송파 파크골프협회 관계자 간담회
  • 송파타임즈
  • 승인 2018.09.03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노승재 서울시의원(가운데)은 지난 30일 의원회관에서 송파구 생활체육 활성화 및 파크골프장 설치를 주제로 송파구 파크골프협회 관계자들과 간담회를 가졌다.

노승재 서울시의원(더불어민주당·송파1)은 지난 30일 의원회관에서 송파구 생활체육 활성화 및 파크골프장 설치를 주제로 송파구 파크골프협회 관계자들과 간담회를 개최했다.

파크골프(PARK GOLF)는 나무로 된 채로 플라스틱 공을 쳐 잔디 위 홀에 넣는 운동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배우고 즐길 수 있는 생활체육이다. 현재 잠실종합경기장 내 파크골프장을 포함 7개소가 운영 중이다. 

잠실파크골프장의 경우 전국 파크골프 동호인들의 이용으로 대기시간 증가는 물론 송파구 파크골프 동호인들의 이용 기회가 줄어들고 있다. 그러나 이마저도 잠실종합운동장 일대 국제교류복합지구 개발 계획에 따라 폐쇄될 예정이어서 대체 구장 확보가 절실한 실정이다.

이와 관련, 송파구 파크골프협회는 송파구민들이 이용할 수 있는 파크골프장 시설이 반드시 필요한 만큼 한강변 유휴지 개발을 통해 파크골프장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에 대해 노승재 문화체육관광위 부위원장은 “파크골프와 같은 스포츠를 통해 생활체육 활성화와 세대가 함께 어울릴 수 있는 환경 조성을 위해 노력하겠다” 며 “서울시와 송파구의 지속적인 협의를 통해 지역주민 모두 건강하고 행복한 여가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