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4-05-02 16:03 (목) 기사제보 광고문의
장종례, 선거사무소 개소식 갖고 필승 다짐
상태바
장종례, 선거사무소 개소식 갖고 필승 다짐
  • 윤세권 기자
  • 승인 2018.05.09 2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장종례 자유한국당 송파가선거구 송파구의원 후보(가운데)가 9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에서 박인숙 국회의원, 박춘희 구청장 후보, 시·구의원 후보와 함께 필승을 외치고 있다.

장종례 자유한국당 송파가선거구(기호 나) 송파구의원 후보는 9일 잠실 진주아파트 상가의 선거사무소에서 박인숙 국회의원과 지방선거 공천자, 당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개소식을 갖고 필승을 다짐했다.

개소식에는 박춘희 구청장 후보를 비롯 이영도 송파1선거구 서울시의원 후보, 남창진 송파2선거구 서울시의원, 한상욱 송파가선거구(기호 가) 송파구의원 후보, 이배철 송파나선거구 송파구의원 후보, 박경래 송파다선거구 송파구의원 후보가 함께 했다. 

장종례 후보는 “신천동에서 통·반장 10년, 주민자치위원과 자유총연맹 분회장 등을 하면서 많은 봉사활동을 해왔고, 부동산중개업소를 17년간 운영하면서 주민들과 끈끈한 유대관계를 이어오고 있다”고 소개하고, “대한민국 어머니의 부지런함과 억척스러움으로 송파구 발전에 힘을 보태겠다”며 주민을 위해 일할 수 있는 기회를 달라고 호소했다.

장 후보는 공약으로 잠실4·6동 아파트 재건축의 정상적 추진, 잠실고의 남녀 공학화, 파크리오아파트 단지내 중학교 설립, 잠실6동 아파트 단지 주차장 문제 해소, 잠실나루역 미세먼지 해결, 풍납시장 환경 개선, 풍납동 문화재 보상 문제 해결 등을 들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