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4-05-13 15:16 (월) 기사제보 광고문의
여성정책 전하는 ‘우먼리포터’ 모집
상태바
여성정책 전하는 ‘우먼리포터’ 모집
  • 송파타임즈
  • 승인 2013.01.23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는 다양한 여성가족정책을 알리고 시민과의 소통 강화를 위해 ‘서울 우먼리포터’를 2월21일까지 모집한다.

‘서울 우먼리포터’는 자신이 운영하는 블로그를 통해 서울시의 구체적인 여성가족정책 사업을 취재해 시민의 시각에서 정책을 다루는 글을 쓰게 된다.

서울시 여성가족정책과 여성·가족·보육·청소년 등의 정책에 관심이 있는 서울시민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나이와 학력·경력에 대한 제한은 전혀 없으며, SNS(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등) 사용자는 우대한다.

우먼리포터로 활동을 시작하면 2013년 상반기 서울시 여성가족정책 관련 행사 및 시민의견 등 정보들을 본인이 운영하는 채널에 게재하게 되며 반기별로 우수리포터에 대한 시상식도 이뤄진다.

원서접수는 2월21일까지며 서류전형·면접을 통해 최종합격자를 가리게 된다. 제1기 서울우먼리포터의 활동은 3월8일 세계 여성의 날에 맞춰 시작할 예정이다.

모집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서울시 여성가족정책실 홈페이지(http://woman.seoul.g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접수는 이메일 (pr.won@seoul.go.kr)을 통해 이뤄진다. 문의는 메일과 함께 트위터(twitter.com/@womanseoul)로도 가능하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