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4-05-06 20:00 (월) 기사제보 광고문의
박성희, 돌마리 안심어린이공원 조성현장 방문
상태바
박성희, 돌마리 안심어린이공원 조성현장 방문
  • 송파타임즈
  • 승인 2021.06.07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성희 송파구의회 행정교육위원장(왼쪽)이 석촌동 돌마리어린이공원에서 진행 중인 그린뉴딜 안심어린이공원 조성 사업현장을 찾아 시설을 점검하고 있다.
박성희 송파구의회 행정교육위원장(왼쪽)이 석촌동 돌마리어린이공원에서 진행 중인 그린뉴딜 안심어린이공원 조성 사업현장을 찾아 점검하고 있다.

박성희 송파구의회 행정교육위원장(석촌, 가락1, 문정2동)은 지난 4일 석촌동 돌마리어린이공원에서 진행 중인 그린뉴딜 안심어린이공원 조성 사업현장을 방문했다.

안심어린이공원 조성은 안전사고 우려가 있는 노후 어린이 놀이시설 교체, 휴게공간 조성, 수목 식재 등 공원 환경 정비를 통해 기존 노후된 공원을 어린이들의 창의력과 감수성을 키울 수 있는 안전하고 쾌적한 공간으로 재조성하는 사업이다.

박성희 위원장은 구청 관계자로부터 공사 진행 상황 등을 보고받은 뒤 공사 중 발생하는 소음 및 먼지 대비책과 안전 관리 등에 대해 당부하고, 그동안 제기됐던 주민 요구사항을 전달했다.

박성희 위원장은 “앞으로 송파를 이끌어 갈 어린이들이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뛰어놀며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조속히 공사를 마무리해주길 바란다”며 “무엇보다도 중요한 것이 안전이므로 안전사고 관리에 만전을 기해 줄 것”을 당부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