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4-05-17 15:26 (금) 기사제보 광고문의
박춘희, ‘한국경제 움직이는 CEO’ 선정
상태바
박춘희, ‘한국경제 움직이는 CEO’ 선정
  • 송파타임즈
  • 승인 2017.05.30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아일보 주최, 소통화합 경영부문 대상 수상

 

▲ 박춘희 송파구청장(오른쪽)이 30일 동아일보 주최 ‘2017 한국 경제를 움직이는 CEO’ 시상식에서 소통화합 경영부문 수상자로 선정돼 상패를 받은 뒤 기념촬영하고 있다.

박춘희 송파구청장이 30일 서울힐튼호텔에서 열린 동아일보 주최 ‘2017 한국 경제를 움직이는 CEO’ 시상식에서 소통화합 경영부문 수상자로 선정돼 상패를 받았다.

박 구청장은 민선 5기부터 적극적인 소통을 기반으로 구민의 행복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안전과 복지·교육·환경·교통 등 전 분야에 걸쳐 다양한 사업을 전개해 온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송파구는 전통과 현대, 자연과 대도시의 어울림을 통해 강남권 최초로 잠실지역이 관광특구로 선정되는 등 세계에서 주목받는 도시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위례신도시 조성과 문정 도시개발사업, 가락시장 현대화, 잠실종합운동장 복합엔터테인먼트 리모델링 등 대규모 지역 개발 사업이 한창 진행중이다.

박 구청장은 이런 변화를 이끄는 중심에서 서울 동남권의 경제․문화관광의 중심축이자 지속가능한 도시로의 송파를 견인하고 있다. 소통의 아이콘으로 그동안 주민과 가장 가까운 거리에서 호흡하며, 모든 도시 계획과 개발 이익이 주민에게 돌아갈 수 있도록 각별한 관심을 기울여 왔다.

박춘희 구청장은 “역사와 생태, 관광이 어우러진 꿈의 도시 송파가 계층과 세대, 성별과 장애에 상관없이 대한민국 대표 행복도시로 도약할 수 있도록 안전과 복지, 교육, 환경 등 나라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늘 함께 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