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4-05-17 15:26 (금) 기사제보 광고문의
한국건강관리협회장, 강남지부 방문
상태바
한국건강관리협회장, 강남지부 방문
  • 송파타임즈
  • 승인 2016.01.22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채종일 한국건강관리협회 회장이 21일 서울강남지부를 방문, 2016년도 주요 업무 현황 및 추진 계획을 보고 받고 있다.
▲ 채종일 한국건강관리협회 회장(왼쪽)이 21일 서울강남지부를 방문, 2016년도 주요 업무 현황 및 추진 계획을 보고 받은 뒤 직원들을 격려하고 있다.

채종일 한국건강관리협회 회장이 21일 서울강남지부를 방문, 2016년도 주요 업무 현황 및 추진 계획을 보고 받고 직원들을 격려했다.
 
채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급변하는 보건의료 환경에서 우리 협회의 역할도 점점 확대되고 있다”며 “근거 중심의 건강검진을 통해 건강위험군을 발견하고, 고객이 건강한 생활습관을 유지하고 질병을 예방할 수 있도록 도와야 한다”고 강조했다.

채 회장은 또한 “검진의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품질관리를 강화하고, 활발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건강한 사회를 만들고, 고객의 건강관리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건강서비스를 제공하는데 노력해주길 바란다”고 강남지부 직원들에게 당부했다.

한편 한국건강관리협회는 국민의 건강 증진을 위해 질병의 조기 발견을 위한 건강검진, 질병예방을 위한 건강생활실천상담 및 보건교육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신규 건강검진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지속적인 검진장비 보강을 통해 검진의 정확성과 신뢰성을 높이고 있다.

이와 함께 어려운 이웃을 위한 다양한 보건의료 활동과 사회공헌 사업을 펼쳐 대한상공회의소∙포브스 사회공헌대상을 4년 연속 수상하기도 했으며, 국내를 넘어 개발도상국의 건강증진을 위한 국제보건의료활동도 활발히 펼치고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