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4-05-20 16:08 (월) 기사제보 광고문의
최홍규 “통일기금 마련 저금통사업 전개”
상태바
최홍규 “통일기금 마련 저금통사업 전개”
  • 윤세권 기자
  • 승인 2012.12.22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송파구협의회, 송년행사 개최

 

▲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송파구협의회는 21일 송파구청 대강당에서 송년행사를 개최했다. 최홍규 협의회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송파구협의회 송년행사가 21일 송파구청 대강당에서 대행기관장인 박춘희 송파구청장과 최홍규 협의회장, 유일호 국회의원, 박용모 송파구의회 의장, 서울시-송파구의원, 자문위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최홍규 협의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일하는 평통, 국민에게 다가가는 평통’을 기치로 출범한 15기 평통 송파구협의회는 지난 1년 동안 통일포럼 개최와 통일시대에 대비한 시민교실 운영, 북한이탈주민에 대한 지원사업, 환경미화원 지원 등 많은 일을 해왔다”고 자평했다.

최 협의회장은 특히 “전국 평통 협의회 최초로 송파구협의회가 통일기금 마련을 위한 돼지저금통 모금 사업을 벌이고 있다”며, “통일기금 저금통 사업은 앞으로 대한민국과 해외로까지 전파돼 통일사업의 기초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한편 이날 송년회에서 유공 자문위원들이 구청장 표창장과 협의회장 감사패를 각각 받았다.

 

▲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송파구협의회는 21일 송파구청 대강당에서 송년행사를 개최했다. 대행기관장인 박춘희 송파구청장(오른쪽)이 유공 자문위원에게 표창장을 수여하고 있다.
▲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송파구협의회는 21일 송파구청 대강당에서 송년행사를 개최했다. 최홍규 협의회장(오른쪽)이 유공 자문위원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