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4-05-22 15:19 (수) 기사제보 광고문의
롯데케미컬, 사회적책임 공동실천 협약
상태바
롯데케미컬, 사회적책임 공동실천 협약
  • 송파타임즈
  • 승인 2017.07.27 2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용노동부 서울동부지청은 26일 롯데월드타워 본사 회의실에서 롯데케미컬(주)와 노·사·정 사회적 책임 공동실천 협약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협약을 통해 상생과 신뢰의 창조적 기업문화 선도, 양질의 일자리 창출과 근로의 질 개선, 고용 유지 및 확대를 위한 인적자원 개발, 일과 가정의 양립을 위한 직장문화 조성, 경영정보 공유를 통한 투명 경영 및 윤리경영 정착, 원·하청간 상생과 공정거래, 고용 창출시 정규직 채용 노력을 해나가기로 했다.

김교현 롯데케미컬 대표이사는 “우리 회사의 근속연수는 14년 정도이며 주 2회 가족 사랑의 날을 운영히고 특히 올해에는 남성 의무 육아휴직제도를 운영하는 등 업계 최정상의 근로환경을 제공하고 있다”며 “이번 사회적 책임 공동실천 협약식을 통해 롯데케미컬이 대내외 고객과 상생하는 글로벌 화학기업이 되는 계기로 삼겠다”고 밝혔다.

김연식 서울동부지청장은 “노사간 상호 신뢰와 협력을 바탕으로 고용 안정과 지역 발전을 통한 국가의 성장을 위한 노사정 사회적 책임 공동실천 협약을 선언하는 뜻 깊은 자리를 마련한 롯데케미컬 노사 관계자들께 감사드린다”며 “이 자리를 계기로 지속적인 성장과 함께 양질의 일자리 창출과 원·하청간 격차 해소를 위해 더욱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