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출범 ‘송파문화재단’ CI 공모전 개최

심볼마크-로고 타입-시그니처 3부문 모두 응모해야

2019-08-02     송파타임즈

 

송파구는 오는 10월 출범을 앞둔 ‘송파문화재단’을 상징하는 이미지인 CI(Corporate Identity) 공모전을 개최한다.

송파만의 문화예술을 이끌어갈 재단의 비전과 정체성을 담은 CI 디자인은 심볼마크, 로고 타입(한글·영문). 시그니처(심볼마크와 로고 타입의 조합)로 구성된다. 각 분야 모두 응모해야 하며, 1명(또는 단체)당 최대 2작품까지 응모 가능하다.

공모기간은 8월30일까지이며, 거주 지역이나 연령에 상관없이 누구나 개인 또는 4인 이내의 단체로 참가할 수 있다.

응모는 송파구 홈페이지(www.songpa.go.kr)에서 신청서 등을 다운받아 작성해 송파구 문화체육과로 직접 방문하거나 등기우편으로 하면 된다. 

당선작 선정 결과는 9월20일 개별 연락과 구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한다. 선정된 5명에게 대상(1명), 우수상(1명), 장려상(3명)을 시상한다. 대상 수상자에게 상장과 200만원 상당의 상품권이 수여되는 등 총 450만원의 상금이 준비되어 있다.

공모전 관련 자세한 내용은 송파구 홈페이지의 공고문을 참고하거나 문화체육과(02-2147-2826)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송파문화재단’은 오는 10월 정식 출범을 앞두고 있다. 문화예술 분야 전문 인력이 중·장기적으로 문화 정책을 수립·실행해 주민에게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