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구립 문화예술·체육단체 신규단원 모집

실버합창단-합창단-교향악단-민속예술단 등, 16일까지 모집

2019-01-03     윤세권 기자

 

송파구는 오는 16일까지 2019 구립 문화예술·체육단체 신규 단원 정기 모집을 실시한다. 

새해를 맞아 신규 단원을 모집하는 단체는 송파구립 실버합창단을 비롯 합창단, 교향악단, 민속예술단, 청소년교향악단, 소년소녀합창단, 리듬체조단, 태권도시범단 등 8개 단체.

신규 단원 모집에는 송파구민 누구에게나 열려 있으나 단체 특성에 따라 신청 자격이 상이하므로, 각 단체마다 응모자격 등을 꼼꼼히 살펴 본 후 접수해야 한다. 현재 송파구 홈페이지를 통해 단체별 모집 요강과 상세 안내를 게시 중이다. 

접수 방법은 홈페이지에 게시한 응모원서를 작성, 송파구 문화체육과로 방문하거나 E메일 FAX, 우편으로 접수 가능하다. 접수 후 단원 선발 과정 역시 각 단체별로 실기 및 면접이 진행될 예정이다. 

최종 합격자는 구청장으로부터 송파구 예술·체육단체 단원으로 정식 위촉한다. 이들은 연 1회 이상 정기공연 및 각종 문화·체육행사에 출연하는 자격도 주어진다.

한편 송파구는 다양한 문화·체육 분야에서 다양한 재능을 가진 신규 단원 모집을 통해 건전한 지역문화 육성은 물론 예술·체육 저변확대에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신규 단원 모집에 대한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모집 공고와 송파구 문화체육과(02-2147-2800)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