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4-04-25 15:47 (목) 기사제보 광고문의
송파상공회 건설분과위원회 워크샵
상태바
송파상공회 건설분과위원회 워크샵
  • 송파타임즈
  • 승인 2007.05.2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파구상공회 건설분과위원회(위원장 박해진)는 22일 가락동 가윤예식장에서 워크숍을 갖고, 위원회 발전방안과 올해 사업계획에 대해 논의했다.

건설위원회는 송파구와 구의회 등 유관기관과의 간담회를 정례적으로 개최하고, 정례모임을 활성화해 회원간 친목과 정보 교류에 힘쓰기로 했다. 또한 수해 등이 발생하면 위원회 차원에서 복구활동에 나서는 등 봉사활동을 통한 ‘지역주민과 하나 되기’ 운동을 펼쳐나가기로 의견을 모았다.

이날 워크숍에는 배창수 송파구 기획재정국장이 참석, 지역경제 활성화와 관련한 구정을 소개했다. 그는 5월29일부터 6월4월까지 롯데백화점 지하분수 광장에서 관내 중소기업 우수제품 특별기획 판매전을 개최하고, 6월초 올림픽파크텔에서 문정동 미래형단지 조성에 따른 발전구상과 관련한 경제포럼을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상공회 건설분과위원회는 송파구 관내 건설업체 회원들의 정보 교류와 컨소시엄 구성을 통한 지역내 발생되는 건설의 안전시공을 목적으로 지난 3월16일 창립총회를 갖고 발족됐다.

초대 집행부는 박해진 우상건설(주) 대표이사가 위원장, 윤학수 (주)장평건설 대표이사·이수경 범한기술단 대표이사가 감사, 조준희 서울가스산업(주) 대표이사가 사무총장, 김정환 다사건설(주) 대표이사가 수석부위원장을 맡고 있다.

 

▲ 지난 3월 창립된 송파구상공회 건설분과위원회 회원들이 22일 가윤예식장에서 워크숍을 가진 뒤, 단합을 강조하며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