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4-03-28 18:57 (목) 기사제보 광고문의
송파구상공회, 진로 이천공장 시찰
상태바
송파구상공회, 진로 이천공장 시찰
  • 송파타임즈
  • 승인 2007.05.2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원도 평창서 2차 이사회 및 워크샵 개최

 

송파구상공회는 18·19일 이틀동안 경기도 이천시와 강원도 평창군에서 임원 산업시찰과 함께 2차 이사회 및 워크숍을 가졌다.

이사회에서는 사무국으로부터 올해 1월부터 5월까지의 장·단기 교육 및 경영상담 실적에 대해 보고받고, 특히 연말 상공회 사무실 반환에 따른 전용공간 확보 방안에 대해서는 홍재성 회장에게 일임키로 했다.

평창 파인밸리에서 열린 이틀간의 워크샵에는 상공회 이사이기도 한 김완일 세무법인 가나 대표이사의 ‘상속세 및 증여세 절세전략’, 서원식 블루투스품질경영연구원 대표이사의 ‘해외 및 국내 인증규격의 종류와 인증획득 요령’에 대해 강의를 들은 뒤 토론을 벌였다.

 

▲ 18일 강원도 평창에서 열린 송파구상공회 워크샵에서 김완일 세무법인 가나 대표이사가 '상속세 및 증여세 절세전략'에 대해 강의하고 있다.

▲ 18일 강원도 평창에서 열린 송파상공회 워크샵에서 서원식 블루투스품질경영연구원 대표이사가 '해외-국내 인증 획득요령'에 대해 강의하고 있다.

 

 

 

 

 

 

 

 

 

 

 

이에 앞서 상공회 임원들은 경기도 이천시 소재 (주)진로 이천공장을 방문, 참이슬 생산라인을 견학했다.

한편 이건철 서울IT직업전문학교 이사장이 공석중인 IT분과위원회 위원장으로 선임돼 이날 홍재성 상공회장으로부터 임명장을 받았다. 현재 상공회 산하에는 여성경제인분과위원회를 비롯 IT분과위원회·무역분과위원회·건설분과위원회·특별위원회(송경연)를 두고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