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4-04-19 16:09 (금) 기사제보 광고문의
송파어린이도서관,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상태바
송파어린이도서관,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 최현자 기자
  • 승인 2011.03.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치원-초등생 대상 외국어·자원봉사·영화 등 다양

 

송파어린이도서관은 3월부터 4개월간 진행되는 상반기 문화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

상반기 운영되는 프로그램은 유치원생 대상 △책놀이 풍덩!(4~5세 대상) △그림책하고 놀자(6~7세 대상), 초등학생 대상의 △어린이 시교실(초등 2학년) △잉글리쉬 리딩 앤 드라마 클럽(초등 2~3학년) △생각 넓히기와 자기 표현(초등 3~4학년) △생각과 글 힘돋움(초등 5~6학년)이 있다.

초등학생 5~6학년 어린이들이 사서가 하는 일에 대해 배우고 직접 큐레이터가 되어 미술전시회를 기획해보는 △나도 도서관 사서와 같은 특별 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있다.

외국어 분야로는 원어민 교사가 진행하는 영어 프로그램으로 △Storytime(5~7세) △Englishbook Club(초등 1~2학년) △Bookworm(초등 3~4학년) △Booklovers(초등 5~6학년)이 있으며, 이외에도 불어동화책을 읽고 즐기는 △봉봉 바께뜨 중국어 동화책 읽고 중국문화에 대해 배워보는 △쩐 요우이스도 있다.

상시 프로그램으로는 △할아버지 할머니가 들려주는 옛날이야기(매주 토요일 오후 2시) △동화로 떠나는 세계여행(매주 토요일 오후 4시) △언니, 오빠가 읽어주는 영어동화책(매주 토요일 오후 5시)이 있다.

격주로 토요일에는 △책과 함께 가는 영화여행(오후 3시),  일요일에는 △가족영화제(오후 3시)가 열려 책을 읽다가 잠시 가족과 함께 영화를 감상할 수도 있다. 그 외에도 도서관 자원봉사자 대상의 훼손·파손된 책의 수선을 배우는 ‘책 병원’ 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있다.

송파어린이도서관의 모든 프로그램은 무료로 진행되며, 프로그램의 참여 방법은 인터넷으로 어린이도서관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직접 신청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3일부터 5일까지 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받는다. 상시 프로그램의 참여방법은 별도의 절차 없이 당일 선착순 입장하면 된다.

문의: 송파어린이도서관(http://songpa.go.kr, 418-0303)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