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0-08-12 11:12 (수) 기사제보 광고문의
송파상공회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
상태바
송파상공회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
  • 윤세권 기자
  • 승인 2007.02.1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차 이사회 개최… 올해 주요사업 계획 확정

 

▲ 송파구상공회는 9일 올들어 첫 번째 이사회를 갖고 지난해 사업실적 및 결산·2007년 사업계획 및 예산·신임 임원 위촉 및 해임·정관 개정·임원 회비 조정 등의 안건을 처리했다.
송파구상공회는 올해 지역경제단체로서의 위상을 제고하고 회원 서비스 강화를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는데 목표를 두고, 중소기업 우수제품 특별판매전 등 회원들에게 실질적 도움을 주는 사업 위주로 업무를 추진키로 했다.

송파구상공회는 9일 방이동 소재 음식점 어양에서 홍재성 회장을 비롯 이사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올들어 첫 번째 이사회를 갖고 지난해 사업실적 및 결산·2007년 사업계획 및 예산·신임 임원 위촉 및 해임·정관 개정·임원 회비 조정 등의 안건을 처리했다.

홍재성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지난해 말 송년회와 연초 신년회 등 돈만 많이 드는 일회성 행사를 하지 않았다”며 “대신 실질적으로 회원사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사업을 발굴, 올해 중점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홍 회장은 이와 관련, 구청이 국제자매도시 선정 시 지역내 기업과 활발한 경제 교류가 가능한 도시가 선정되도록 상공회 차원에서 적극 의견을 개진하고, 롯데백화점에서 중소기업 우수상품 특별판매전을 연 2회 개최할 수 있도록 하는 등 내실있는 사업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상공회는 보고를 통해 지난해 말 1522개 사인 회원사를 연말 1800개사로 늘리는 한편 회원기업 홍보 및 회원사 CEO간 교류 기회 확대, 구청과 연계한 회원사 기업경영 지원사업 확대, 회원사에서 필요로 하는 경영상담 및 교육사업 등을 중점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최상희 경원공영(주) 대표이사와 김혜경 이레피혁(주) 대표이사가 부회장에, 허순이 디자인 앤 데코 사장이 감사에 위촉됐다. 또 장희복 (주)토퍼스디자인 대표이사와 윤세권 송파타임즈 발행인, 염일영 상산샘도스팩(주) 이사, 김정애 (주)미드텍스 대표이사, 장주명 명선공업(주) 대표이사, 손진택 송파성모병원 이사장 등 6명이 이사로 위촉됐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