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4-04-24 20:58 (수) 기사제보 광고문의
‘송파ⁿ’에 ‘아이사랑 부모교실’ 개설
상태바
‘송파ⁿ’에 ‘아이사랑 부모교실’ 개설
  • 송파타임즈
  • 승인 2009.07.3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송파 인터넷방송 ‘송파ⁿ’(송파엔)에서 육아 강좌 및 어머니들의 육아·교육 커뮤니티 ‘아이사랑 부모교실’을 개설, 운영한다.
송파구가 인터넷방송 ‘송파ⁿ’(송파엔)에 육아강좌 및 어머니들의 육아·교육 커뮤니티 ‘아이사랑 부모교실’을 개설했다. 

송파구 인터넷방송 ‘아이사랑 부모교실’은 초보엄마를 위한 육아 토막상식을 비롯 유아마사지, 이유식, 월령별 육아방법, 부모교육, 학습장애 클리닉 등 영유아기부터 미취학 아동의 부모를 대상으로 하는 동영상 육아강좌가 무려 50여개에 달한다.

'삐뽀삐보 119 소아과'의 저자 하정훈 소아과 전문의를 비롯 안진훈 MSC 브레인컨설팅 대표, 민성원 연구소장, 아버지 때부터 ADHD 증세를 갖고 있다는 김창기 소아정신과 전문의(동물원 멤버) 등 각 분야 스타급 강사들이 직접 강의를 맡았다.

송파구 인터넷방송 '아이사랑 부모교실'은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마더들의 육아·교육 아고라. 아이사랑 부모교실은 또한 육아강좌 뿐 아니라 전문가 상담코너를 개설, 육아(클리닉)·부모교육·이유식·학습컨설트 등에 대한 궁금증 해소를 위한 인터넷 상담실을 운영한다.

특히 아이사랑 부모교실은 내 아이를 키우며 이제는 육아·교육 전문가로 거듭난 마더들의 소중한 경험을 적극 공유하기 위해 보통 엄마들을 강사로 초빙한다. ‘우리 아이 이렇게 키웠다! 우리 아이 이렇게 성공시켰다!’ 등의 테마로 자신만의 육아·교육비법을 접수 받는다.

송파구 인터넷방송 스튜디오 녹화 또는 현장 방문을 통해 고수 엄마들의 비법을 직접 동영상으로 제작해 올릴 계획이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