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4-04-25 15:47 (목) 기사제보 광고문의
온 가족이 함께 기차여행 떠나볼까?
상태바
온 가족이 함께 기차여행 떠나볼까?
  • 최현자 기자
  • 승인 2009.04.2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월드, 가족형 놀이시설 ‘로티 트레인’ 오픈

 

건전한 가족 레저문화를 선도해온 롯데월드가 어려운 경제 환경속에서 가족의 새로운 의미를 발견하는 가족의 재발견 캠페인을 진행하면서, 가족형 놀이시설 ‘로티 트레인(Lotty Train)’, 가족 뮤지컬쇼 ‘뱅뱅밴드의 에피소드’, ‘어린이 동화극장’ 등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이 이용할 수 있는 콘텐츠를 대폭 보강해 선보인다.

캠페인 가족의 재발견은 최근 경기침체로 인해 어려워진 환경 속에서 가족의 역할을 새롭게 부각하고 가족 안에서 희망을 얻고자 하는 취지로 마련됐는데, 연중 캠페인과 연계해 가족을 위한 신규 놀이시설과 공연물을 지난 5일부터 새롭게 선보이고 있다.

◇가족형 놀이시설 ‘로티 트레인’= 롯데월드는 어린이와 부모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족형 놀이시설 로티 트레인을 새롭게 오픈 했다. 경쾌한 기적소리와 함께 증기를 뿜으며 출발하는 로티 트레인은 롯데월드 퍼레이드 코스를 따라 운행되며, 놀이공원 속 이색적인 가족 기차여행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또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기차 장난감처럼 알록달록 화려한 컬러와 화사한 꽃으로 단장한 로티 트레인은 가족이 한 열차에 타게 되어 있어 오붓한 기차여행을 즐기기에 그만이다.

◇캐릭터 뮤지컬 쇼 ‘뱅뱅밴드의 에피소드’= 어린이와 가족들이 즐길 수 있는 롯데월드 캐릭터 쇼 뱅뱅밴드가 한층 업그레이드 돼 뱅뱅밴드의 에피소드로 새롭게 찾아왔다.

뱅뱅밴드의 에피소드1은 기타리스트가 꿈인 주방장 모리스, 드럼을 좋아하는 청소부 파파 독, 음악을 사랑하는 휘들러와 샤론 캣 등 각자 다른 직업을 가진 캐릭터들이 모여 밴드의 꿈을 이루는 여정을 흥겨운 노래와 귀여운 댄스로 표현한 가족형 캐릭터 뮤지컬 쇼이다.

이번 뱅뱅밴드의 에피소드 뮤지컬 쇼는 어린이들에게는 꿈과 희망을, 어른들에게는 마음 따뜻해지는 동심의 세계로 데려갈 꿈 같은 시간이 될 것이다.

◇어린이 동화극장(마술극장·인형극장)= 봄을 맞아 새롭게 단장한 어린이 동화극장에서는 온 가족이 함께 관람하기 좋은 ‘로만의 러시안 매직쇼’와 인형극 ‘아기돼지 삼형제’가 매시 30분마다 공연된다.

한편 올해 개원 20주년을 맞는 롯데월드는 지역 주민을 위한 특별 우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지역주민 특별 우대는 송파·강동·광진·강남구 주민(주민등록지 기준)에 한해 당일 자유이용권을 균일가 2만원(주말 2만4000원)에 우대 할인한다.

4월 한달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주소지가 게재된 신분증 및 의료보험증을 지참하면 되고, 나이와 시간에 관계없이 모든 티켓을 균일가로 제공하여 최대 40%의 우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문의 411-2000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