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4-04-24 14:02 (수) 기사제보 광고문의
롯데월드, 해피 크리스마스 대축제
상태바
롯데월드, 해피 크리스마스 대축제
  • 최현자 기자
  • 승인 2008.11.2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25일까지… 뮤지컬-아크로바틱-마술쇼-아이스링크 밴드쇼

 

롯데월드는 꿈과 상상 속에서 그려봤을 법한 환상적인 크리스마스를 테마로 한 ‘해피 크리스마스 대축제’를 12월25일까지 화려하게 펼친다고 밝혔다.

축제기간 동안 어드벤쳐를 비롯 롯데월드 정문 앞에 수 백 만개의 꼬마전구로 불을 밝혀 꿈과 같은 분위기를 조성하고, 밤 시간대에는 파크 내 건물과 놀이시설에 설치된 야간 조명과 크리스마스 장식들이 한데 어우러져 로맨틱한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다.

하얀 눈이 내리는 파크에서 상상 속 산타마을 요정들이 나타나 펼치는 환상의 ‘해피 크리스마스 퍼레이드’, 동화 속 신데렐라 이야기에 마술·서커스·춤과 노래가 가미된 버라이어티 뮤지컬 쇼 ‘신데렐라의 크리스마스 파티’, 신나는 캐롤 라이브 공연 ‘산타클로스의 크리스마스 캐롤 카드’, ‘아이스링크 밴드 쇼’ 등 축제기간 화려하고 신기한 롯데월드만의 크리스마스 볼거리를 제공한다.

◇Happy Christmas 퍼레이드= 3년여의 제작기간 동안 심혈을 기울여 제작한 올 겨울 축제 최대의 야심작 Happy Christmas 퍼레이드가 첫 모습을 선보인다. 어드벤쳐 돔 상공에 50여대의 특수 스노우머신을 설치해 하얀 눈을 뿌리고, 파크 한가운데 위치한 지구본 주위에서 화려한 불꽃놀이로 성대한 퍼레이드의 시작을 알린다.

눈을 감으면 그려지는 상상 속의 산타마을의 모습을 화려하고 역동적으로 재현해낸 이번 퍼레이드는 총 6개의 유닛과 15대의 초대형 차량, 100여명의 배우가 출연한다. 또 현대적 감각이 가미된 음악과 수 만개의 전구로 화려하게 불을 밝힌 야간 퍼레이드 차량이 특별한 재미를 선사한다.

◇신데렐라의 크리스마스 파티= 동화 속 신데렐라 이야기를 크리스마스에 맞게 각색하고, 여기에 춤과 노랠아크로바틱 묘기·마술공연 등 화려한 볼거리를 가미한 크리스마스 시즌 대표 뮤지컬 공연이 펼쳐진다.

백 만개의 전구로 장식된 아름다운 무대에서 3m 크기의 선물상자가 갑자기 나타났다가 사라지기도 하고, 호박마차가 하늘을 날아다니며, 흩날리는 하얀 눈으로 무대가 가득 차기도 한다. 무대 30m 상공에서 산타의 플라잉 쇼를 비롯 8명의 루돌프 사슴이 연속으로 번지점프를 하며 비강 쇼를 펼친다.

손에 땀을 쥐게 하는 화려한 아크로바틱 묘기, 마술 공연은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하여 감동을 전한다. 또한 공연 중 배우가 직접 관객석으로 내려와 손님들에게 유리구두를 신겨주고, 손님들을 직접 무대로 불러 올려 함께 서커스 묘기를 펼치는 등 손님들이 공연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하여 색다른 재미를 더한다.

◇뱅뱅 밴드의 크리스마스 캐롤파티= 리더 보컬 모리스와 캐릭터 밴드 친구들이 펼치는 코믹 크리스마스 락큰롤 캐롤 콘서트가 하루 한 번 가든스테이지 무대에서 펼쳐진다. 온 가족이 모두 함께 재미있게 관람할 수 있는 캐릭터 쇼로 친숙한 캐롤 음악을 경쾌한 로큰롤 리듬에 맞춰 편곡해 크리스마스의 흥겨움을 더한다.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들로 결성된 코믹 뱅뱅 밴드가 크리스마스 커스튬을 착용하고 무대에서 신나는 콘서트를 펼친다. 캐릭터들은 신나고 경쾌한 크리스마스 캐롤 10여곡에 맞춰 노래하고 춤을 추며 흥겨운 분위기를 이끌고 그 중에서도 코러스로 참여하는 요염한 고양이와 엉뚱한 개는 코믹한 노래와 춤으로 관객들에게 웃음을 선사한다.

◇산타클로스의 크리스마스 카드= 가수와 코러스, 밴드, 그리고 로티, 로리와 함께 선보이는 스테이지 라이브 쇼 산타클로스의 크리스마스카드를 크리스마스 축제 기간 동안 주말 가든스테이지에서 만날 수 있다.

눈의 요정이 크리스마스 카드를 들고 하늘에서 나타나면 아기 예수의 탄생부터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는 설렘, 흰 눈이 내리는 따뜻한 겨울, 산타 클로스의 선물 파티, 행복한 크리스마스까지 사랑스러운 이야기들을 가수 이나미와 코러스, 댄서들, 캐릭터와 함께 흥겹게 그려낸다.

◇크리스마스 아이스링크 밴드 쇼= 아름다운 50인조 여성 산타 밴드들이 700평의 흰 아이스링크 위에서 신나는 캐럴을 라이브로 연주하며 크리스마스 특집 아이스 쇼를 선보인다. 빨간색과 초록색이 어우러진 크리스마스 복장을 차려 입은 연주단은 귀에 익은 캐럴을 흥겨운 밴드 연주에 맞춰 들려주고, 가수가 직접 부르는 흥겨운 크리스마스 노래가 파크 전역에 울려 퍼진다.

또한 연주단의 빨간 산타 옷은 흰 아이스링크와 대비를 이뤄 아름다움을 더하고 크리스마스 트리·양말·하트·다이아몬드 모양 등 아름다운 대형으로 아이스링크 위에 다양한 그림을 그려내며 웅장한 볼거리를 준다. (문의 411-2000)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