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4-03-29 15:35 (금) 기사제보 광고문의
박성수, 사회적 약자 보호 ‘SOS 챌린지’에 동참
상태바
박성수, 사회적 약자 보호 ‘SOS 챌린지’에 동참
  • 윤세권 기자
  • 승인 2021.04.27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성수 송파구청장이 사회적 약자 보호와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서울시의회가 진행하는 ‘SOS(Save Our Seoul)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 기념촬영하고 있다.
박성수 송파구청장이 사회적 약자 보호와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서울시의회가 진행하는 ‘SOS(Save Our Seoul)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하고 있다.

박성수 송파구청장이 사회적 약자 보호와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서울시의회가 진행하는 ‘SOS(Save Our Seoul)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

SOS 릴레이 챌린지는 아동학대를 포함한 사회적 약자에 대한 각종 폭력과 학대 등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국민적 공감대를 형성하자는 캠페인이다.

김인호 서울시의회 의장이 지난 4월1일 SNS(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톡)를 통해 SOS챌린지를 시작한 후, 김선갑 광진구청장 지명을 받아 챌린지에 동참한 박성수 구청장은 다음 릴레이 참여자로 이황수 송파구의회 의장과 김소년  송파경찰서장을 지명했다.

박성수 구청장은 가정폭력·학대 방지와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힘쓰고 있는 위기가정통합지원센터 실무자들과 함께 SOS 챌린지 멘트(#살펴보고 #찾아보고 #알려주고, #지켜주고) 실천 다짐을 외친 후 SNS 챌린지를 전개했다.

박성수 구청장은 “최근 정인이 사건 등 가슴 아픈 아동학대 사망사건들을 비롯해 생활고로 인한 복지취약계층 사망사건도 끊이지 않고 있다”며, “전 구민과 함께 SOS 챌린지 실천다짐을 전개하여 모두가 안전하고 행복한 송파, 사회적약자가 보호받는 송파를 만들기 위해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