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4-04-23 15:56 (화) 기사제보 광고문의
송파구, 온라인 마을교과 교재 제작 참여자 모집
상태바
송파구, 온라인 마을교과 교재 제작 참여자 모집
  • 송파타임즈
  • 승인 2021.03.25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파구가 ‘송파쌤 온라인 마을교재’ 제작 공모전 참여자를 모집한다.
송파구가 ‘송파쌤 온라인 마을교재’ 제작 공모전 참여자를 모집한다. 사진은 온라인 마을교재가 업로드 될 송파쌤 온라인 포털.

송파구가 4월16일까지 ‘송파쌤 온라인 마을교재’ 제작 공모전 참여자를 모집한다.

송파쌤 온라인 마을교재는 송파구의 환경, 산업, 문화재, 명소, 인물 등 다양한 지역 정보를 재미있게 알려줄 수 있는 동영상 콘텐츠이다.

마을교재 공모전은 제작계획서 서면 심사를 통한 1차 선발(15팀 내외)에 이어, 선발된 팀을 대상으로 동영상 제작에 필요한 기술과 저작권 관련 교육, 팀별 네트워킹 자리의 순서로 진행된다.

완성된 교재에 대해서는 완성도와 창의성 등 평가를 통해 우수작으로 선정된 경우 최대 300만원의 시상금이 수여된다.

자세한 내용과 신청방법은 송파구 홈페이지(songpa.g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교재 제작을 희망하는 팀은 4월16일까지 이메일(edu2360@songpa.go.kr)로 신청하면 된다.

한편 송파구는 지난 1월 ‘송파쌤 온라인포털’(songpa.go.kr/ssem)을 오픈하고 미래교육센터, 인물도서관 등 다양한 교육 정보를 통합 제공하고 있다. 현재 100여 편 정도의 교육 콘텐츠도 탑재되어 비대면 교육을 지원 중이다.

구는 이번에 제작되는 온라인 마을교재도 송파쌤 온라인포털에 업로드해 초·중학교 마을교과 수업을 비롯해 구민, 관광객 등 누구나 손쉽게 이용하게 할 계획이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