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4-04-19 16:09 (금) 기사제보 광고문의
송파구, 홍보 도우미 ‘청년 서포터즈’ 신규 모집
상태바
송파구, 홍보 도우미 ‘청년 서포터즈’ 신규 모집
  • 송파타임즈
  • 승인 2021.03.23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파구는 송파의 문화·정책사업 등을 홍보하는 도우미로 활약할 ‘송송파파 청년서포터즈’를 공개 모집한다.

‘송송파파 청년서포터즈’는 온·오프라인 활동을 통해 송파의 특색 있는 문화·축제·등 다양한 소식을 직접 취재해 생생하게 전달하고, 구의 정책·사업 등에 대해 창의적이고 감각적인 아이디어를 가미하여 구정정책을 홍보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모집 대상은 20세 이상 35세 이하의 송파구민 또는 송파구 소재 대학생·직장인이며, 20명을 선발한다. 지원서는 송파구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작성해 4월9일까지 담당자 이메일(newkh@songpa.go.kr)로 제출하면 된다.

최종 발표는 4월16일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문자로 안내하며, 합격자는 4월29일 발대식후 정식 활동을 시작하게 된다.

서포터즈 활동은 매월 주제를 선정하고, 그에 따른 홍보 미션을 수행하는 방식으로 진행한다. 송파둘레길·송파쌤 등 역점사업 취재, 문화예술 현장 탐방 취재, 주요 정책에 대한 네이밍 제안, 온라인 홍보 콘텐츠 제작, 송파구 대표축제 및 전시·박람회 등 현장 홍보 등 다양한 홍보 활동을 진행한다.

한편 구는 홍보 미션 수행에 따른 소정의 활동비를 지급한다. 또한 현장홍보 시 자원봉사시간 인정, 활동키트 제공, 우수제안자 원고료 지급, 활동우수자 구청장표창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송파구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하거나, 홍보담당관(02-2147-2291)으로 문의하면 된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