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4-04-25 15:47 (목) 기사제보 광고문의
제4회 대한민국 모범리더상-SVE특별상 후보 공모
상태바
제4회 대한민국 모범리더상-SVE특별상 후보 공모
  • 송파타임즈
  • 승인 2021.02.10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청년리더총연맹 부설 세계학교폭력추방본부 주최

세계청년리더총연맹 부설 세계학교폭력추방본부(SVEH)는 제4회 대한민국 모범리더상-SVE특별상 후보를 공개 모집한다.

지난 2017년 제정된 ‘대한민국 모범 리더상(어린이·청소년상)’은 학교 안팎의 환경 개선을 위해 노력한 학생, 각종 봉사활동을 꾸준히 실천함으로써 타의 모범이 되는 학생, 집단 따돌림·언어폭력을 포함한 각종 학교폭력을 예방하는데 앞장 선 학생 등 선행활동을 실천한 모범학생을 찾아 그들을 격려하는데 있다.

‘SVE 특별상(성인상)’은 학교폭력 문제를 해결하는데 공로가 있는 성인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학교폭력을 예방하고 추방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

모범 리더상 추천대상은 전국 초·중·고등학교 재학생이며, 시상은 대상, 금상, 은상, 동상, 장려상 부문이다. 대상은 초·중·고생 각각 1인으로 총 3인에게 상장·상패와 iDREAM장학금이 수여된다. 금상과 은상·동상 수상자에게 상장과 상패, 장려상 수상자는 상장이 수여된다.

대한민국 모범리더상과 SVE특별상 후보자는 오는 7월30일까지 학교폭력예방을 위한 활동이나 추방 활동을 월별로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수상자는 8월 발표되며, 시상식은 9월 개최 예정이다.

후보 접수는 세계총연맹 홈페이지 ‘대한민국 모범리더상-SVE특별상’ 후보 공모에서 추천서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해 이메일로 보내면 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세계총연맹 홈페이지(www.wfple.org)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