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4-03-19 16:28 (화) 기사제보 광고문의
송파구청장, 찾아가는 유공구민 표창 수여식 진행
상태바
송파구청장, 찾아가는 유공구민 표창 수여식 진행
  • 송파타임즈
  • 승인 2020.10.13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성수 송파구청장
박성수 송파구청장

송파구는 10월14일부터 7주간 구청장이 직접 찾아가는 유공구민 표창 수여식을 통해 송파를 위해 봉사하고 헌신한 지역주민들과 만남의 자리를 갖는다.

송파구는 매월 지역사회 발전에 힘쓴 구민을 선정, 유공구민 표창을 하고 있다. 이번 현장 수여식은 코로나19에 따라 구청장이 직접 동 주민센터를 찾아 구정 발전을 실천한 구민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10월 표창은 △지역상권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고 방역소독에 솔선수범한 임일택 씨 △치매 모친을 지극 정성으로 부양하여 효 문화 확산에 기여한 손혜숙 씨 △코로나19로 돌봄공백이 발생한 취약계층을 발굴하고 지원에 힘쓴 홍성란 씨 △교통안전 캠페인에 주도적 참여로 교통안전망 구축에 기여한 길동성 씨 등 총 25명이다.

구는 현장 수여식을 통해 관내 방역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을 하는 지역단체 및 학부모 봉사단체, 소외계층을 위해 나눔사업을 진행하는 나눔가게 사장, 우리동네 특별강연 재능기부 강사 등 많은 유공구민들을 직접 찾아가 감사의 마음을 전달할 예정이다.

박성수 구청장은 “구민들이 표창을 받기 위해 구청을 방문하는 불편을 해소하고, 동 현안사항을 직접 확인하는 자리를 갖고자 ‘찾아가는 유공구민 표창수여식’을 마련했다” 며, “앞으로도 구민들과 적극 협력해 어려운 시기를 이겨내고 송파구의 발전을 이루어 내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