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4-03-29 10:20 (금) 기사제보 광고문의
“송파타임즈 창간 14주년 축하합니다”
상태바
“송파타임즈 창간 14주년 축하합니다”
  • 송파타임즈
  • 승인 2020.10.04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파타임즈 창간 14주년 각계 인사 축사

박성수 송파구청장

“지역발전의 동반자로 구민 화합에 앞장 서 달라”

박성수 송파구청장
박성수 송파구청장

송파구민의 알 권리 충족과 구정 발전을 위해 힘써온 송파타임즈의 창간 1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송파지역의 대표 신문인 송파타임즈는 오랜 시간 우리 송파구정에 대한 건전한 여론 형성에 크게 기여해 왔습니다.

어느덧 민선7기 반환점을 돌아 후반기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그 어느 해보다 올해는 코로나19 감염병의 대 유행과 긴 장마, 태풍 등으로 인해 구민의 사회·경제적 어려움이 가중되고 있습니다.

민선7기 후반기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발맞춘 구정 운영방향을 담아 침체된 지역경제를 되살리고, 코로나19 상황이 조기에 종식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송파타임즈는 ‘24시간 깨어 있는 신문’, ‘시민과 함께 만드는 신문’, ‘현안을 해결하는 공론의 장’의 창간정신으로 그동안 송파구 현안에 대한 알찬 정보와 공정한 보도, 건강한 비평으로 지역 발전과 구민 화합에 앞장 서 왔습니다.

앞으로도 송파구민의 삶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기 위해 나아가는 송파구의 미래에 송파타임즈가 함께 해 주실 것을 믿습니다.

‘서울을 이끄는 송파’로 거듭나기 위한 든든한 동반자로서 구정의 많은 관심과 조언을 부탁드리며, 송파지역을 대표하는 언론이라는 자부심과 사명감을 가지고 계속 발전해 나가는 송파타임즈가 되길 기원합니다.

다시 한번 송파타임즈 창간 1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김 웅 국회의원 (송파갑)

“송파구민과 소통하고 온정 전달하는 언론 돼 달라”

김 웅 국회의원
김 웅 국회의원

존경하는 송파구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국민의힘 송파갑 국회의원 김 웅입니다.

송파타임즈의 창간 1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송파를 대표하는 언론사로 성장하기까지 노력을 다해주신 송파타임즈 임직원 여러분과 아울러 애독자 여러분께도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언론 환경은 스마트기기의 발달과 매체의 다변화로 실시간 독자의 의견이 반영되는 새로운 형태로 변화해가고 있습니다. 송파타임즈는 인터넷 언론으로, 이러한 흐름을 따라 트렌드에 발맞춰 성장해왔으며, 송파구의 비전을 제시하는데 앞장 서 왔습니다.

지난 14년 동안 송파타임즈가 송파구민 여러분의 신뢰를 받아왔던 것처럼 앞으로도 송파타임즈 만의 경쟁력과 창간 당시의 초심을 바탕으로 송파구민과 소통하고 온정을 전달하는 따뜻한 언론이 되기를 바랍니다.

송파구가 서울 동남권의 중심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송파타임즈가 언론의 책임과 책무를 지금과 같이 이어주시길 바라며, 저 역시 지역주민들과 함께 소통하고 대변하는 지역구 의원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배현진 국회의원 (송파을)

“의연하고 당당하게 송파지역 대변자 역할 해 달라”

배현진 국회의원
배현진 국회의원

안녕하십니까? 국회의원 배현진, 송파구민 여러분께 인사드립니다.

송파타임즈가 창간 14주년을 맞이했습니다.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누구도 쉽게 가지 않았던 허허벌판에 인터넷 언론의 씨앗을 뿌리고 외롭게 성장해온 송파타임즈가 이제 청소년의 나이에 접어들었습니다.

그 동안 얼마나 많은 우여곡절이 있었겠습니까? 말 못할 사연 또한 그 얼마나 많으셨겠습니까? 지금까지 힘들고 외로운 길을 꿋꿋하게 걸어왔듯이 앞으로도 의연하고 당당하게 송파지역 대변자의 역할을 다 할 것으로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지방자치의 정착과 함께 지역언론의 역할과 비중이 나날이 커져가고 있습니다. 이러한 시기에 송파타임즈는 항상 송파구민의 대변자로서 우리 송파를 위한 현안에 귀 기울여 주었습니다.

송파지역 대표 언론으로 발전하기까지 어려운 순간들을 헤쳐 온 발행인 등 관계자 여러분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우리 송파 발전의 중심에 항상 송파타임즈가 함께 하길 기원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남인순 국회의원 (송파병)

“송파 대표하는 권위있는 지역 정론지로 우뚝 서길”

남인순 국회의원
남인순 국회의원

송파타임즈의 뜻 깊은 창간 14주년을 축하드리며, 송파를 대표하는 권위 있는 지역정론지로 우뚝 서길 기원합니다.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정론직필로 지역 언론의 사명을 다하고자 애써 오신 송파타임즈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와 따뜻한 격려의 마음을 전합니다.

송파타임즈는 지방자치와 분권화시대, 인터넷시대에 발맞춰 알찬 뉴스와 정보를 신속 정확하게 제공해 송파구민의 알권리를 보장하고, 건전한 여론을 형성하며, 지역 발전에 기여해 왔습니다.

문재인 정부와 더불어민주당은 자치분권과 균형 발전, 풀뿌리 민주주의를 강화하고자 애쓰고 있습니다. 코로나19 감염병 위기 극복과 공적 돌봄체계 구축을 위해서는 지방의 자치분권을 강화해 현장 대응성을 높이고, 중앙정부와 협력체계를 더욱 강화해야 합니다.

송파타임즈가 지방자치 분권화 시책에 부응해 정보의 가교 역할에 더욱 충실하고, 송파 발전과 주민 삶의 질을 향상할 수 있도록 견인차 역할을 다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저 또한 지난 총선에서의 약속을 철저히 지켜 활력있는 송파로 만들고, 코로나19 극복과 민생경제 지원을 위해 부지런히 뛰겠습니다.

송파타임즈의 창간 14주년을 거듭 축하드리며, 앞날의 무궁한 발전과 함께 애독자 여러분의 건강과 행복, 평화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이황수 송파구의회 의장

“현장 취재와 신속 보도로 지방자치 발전방향 제시”

이황수 송파구의회 의장
이황수 송파구의회 의장

정론직필 정신으로 우리 곁에 늘 가까이 있는 송파타임즈 창간 14주년을 67만 송파구민의 마음을 담아 아낌없는 축하를 보내드립니다. 더불어 송파지역을 대표하는 언론사로 성장하기까지 노력해온 관계자 여러분의 열정과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시대의 삶이 변하듯 언론환경도 크게 변하고 있습니다. 신선한 변화를 이끄는 지역 언론사로 출발한 송파타임즈는 인터넷 매체라는 특성을 최대한 살려 우리 지역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행사와 지방의정이 발전해 나가는 모습을 실시간으로 보도해 송파구가 서울을 이끄는 선도도시로서 자리매김하는 데 든든한 디딤돌 역할을 해주었습니다.

창간 이후 한결같이 현장 중심의 취재와 신속한 보도로 지방자치의 주인인 구민의 알권리 충족과 지역문화 활성화에 기여하면서 성장하는 모습을 지켜보고 있습니다. 앞으로 지방자치의 발전방향을 제시하고 힘없고 약한 소외계층의 곁을 지키고자 노력하는 언론사로 거듭나고 더욱 번창하시길 기원합니다.

다시 한번 송파타임즈 창간 1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정병구 송파문화원장
 
“사랑과 행복 넘치는 아름다운 얘기 들려주는 언론”

정병구 송파문화원장
정병구 송파문화원장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요즘 구민들의 힘들고 어려운 상황을 알리고, 실의에 빠진 구민들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를 알리는데 더욱 힘쓰고 있는 송파타임즈의 창간 1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송파타임즈는 그동안 송파지역 구석구석에 있는 드러나지 않은 일과 현안에 대한 바람직한 대안 제시와 함께, 정치·경제·사회·교육·문화·예술 등 다양한 분야에서 신속한 보도와 유익한 정보를 제공해 왔습니다.

또 우리 주위의 그늘지고 소외된 이웃을 찾아 소개하고, 지역주민들에게 꿈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해 소외된 분들과 소통하고 화합하는 징검다리 역할을 해왔습니다.

송파타임즈가 코로나19로 힘든 우리 이웃들에게 사랑과 행복이 넘치는 아름다운 지역의 얘기를 많이 들려주는 언론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구민 소통과 화합을 위해 더욱 더 힘써주시길 바랍니다. 

송파타임즈의 창간 14주년을 다시 한번 축하드립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