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4-04-25 15:47 (목) 기사제보 광고문의
장미숙, 굿월스토어 물품 기증…나눔챌린지 참여
상태바
장미숙, 굿월스토어 물품 기증…나눔챌린지 참여
  • 송파타임즈
  • 승인 2020.09.07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미숙 한마음예술봉사단장(왼쪽)이 사용하지 않는 의류와 생활용품·문화용품 등을 기증받아 판매 수익금을 장애인을 지원하는 함께하는재단의 기증 챌린지에 참여하고 있다.굿윌스토어 기증 챌린지는 개인과 단체로부터 사용하지 않는 의류와 생활용품·문화용품 등을 기증받아 판매하고
장미숙 한마음예술봉사단장(왼쪽)이 사용하지 않는 의류와 생활용품·문화용품 등을 기증받아 판매 수익금을 장애인을 지원하는 함께하는재단의 나눔챌린지에 참여하고 있다.

장미숙 한마음예술봉사단장이 함께하는재단이 진행하는 굿윌스토어 기증 챌린지에 참여했다.

굿윌스토어 기증 챌린지는 개인과 단체로부터 사용하지 않는 의류와 생활용품·문화용품 등을 기증받아 판매하고, 그 수익금을 소속 장애인들의 급여와 복리 후생비로 사용하는 나눔 실천운동이다. 

캠페인에 참여한 장미숙 한마음예술봉사단장은 지난해 5월부터 매월 함께하는재단에 후원금 이외에도 수차례에 걸쳐 기증물품을 전달하고 있다. 

장 단장은 2014년 11월 사랑과 나눔을 실천하기 위한 봉사활동에 뜻을 같이 하는 40여명과 함께 한마음예술단을 조직, 서울시와 하남시 등 수도권 소재 경로당·요양원·복지관 등 사회복지시설을 찾아 각종 위문 공연과 문화·예술 행사를 해오고 있다.

그는 현재 송파문화원과 거여1동 주민센터, 하남시 위례동 주민센터 등 10여개 기관 및 단체에서 노래교실 강사와 행사 전문 MC로 활약하고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