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4-03-29 20:39 (금) 기사제보 광고문의
송파구, 제2회 온라인 송파키즈 건강엑스포 개최
상태바
송파구, 제2회 온라인 송파키즈 건강엑스포 개최
  • 송파타임즈
  • 승인 2020.08.24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파구는 오는 9월2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제2회 송파키즈 건강 엑스포를 개최한다.

지난해 1회 축제에서 어린이 영양 관리와 성장 발육에 관한 전시물이 풍성하게 마련돼 참가자들로부터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올해에도 영유아들이 올바른 식습관을 바탕으로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콘텐츠를 보강, 영유아 부모와 보육교사에게 어린이 건강관리에 관한 정확한 지식을 제공할 예정이다.

온택트(Ontact) 방식으로 진행되는 송파키즈 건강엑스포는 2일 오전 10시부터 유튜브 채널 ‘송파구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를 통해 누구나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카카오톡 오픈 채팅방을 통해 실시간으로 영상과 체험활동을 공유하고 리뷰작성이 가능하다.

콘텐츠는 영유아 건강을 주제로 식습관, 위생, 운동, 먹거리, 환경, 행복에 대한 6개 테마를 다룬 48개의 콘텐츠가 공개된다. 이번 축제를 위해 아워홈, 푸드머스, CJ프레시웨이 등 식품기업과 핑크퐁, 키즈캐슬, 깨비키즈, 지니키즈, 누리놀이, 오콘키즈, 엠펀치, LGUplus 아이들교실 등 영유아교육 기업에서 영상 콘텐츠를 공유한다.

부대 행사로 제2회 송파키즈 건강 그림대회, 건강한 우리 아이 행복 포착 사진 콘테스트, 재미있는 건강놀이 공모전, 선생님과 함께 춤을 영상 공모전, 코로나 STOP 면역 쑥쑥 채소키우기 체험전도 개최한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