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4-04-25 15:47 (목) 기사제보 광고문의
시의회 민주당, 박주민 당 대표 후보자와 간담회
상태바
시의회 민주당, 박주민 당 대표 후보자와 간담회
  • 송파타임즈
  • 승인 2020.07.30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의회 더불어민주당은 30일 서울프레스센터에서 더불어민주당 대표에 출마한 박주민 후보자와 간담회를 가졌다.
서울시의회 더불어민주당은 30일 서울프레스센터에서 8월29일 실시되는 민주당 전당대회 당 대표 선거에 출마한 박주민 후보자와 간담회를 가졌다.

서울시의회 더불어민주당(대표의원 조상호)은 30일 서울프레스센터에서 더불어민주당 대표에 출마한 박주민 후보자와 간담회를 개최했다.  

박주민 후보자는 “지방선거 압승, 문재인 정권 창출, 176석의 거대여당을 만들어준 것으로 국민은 민주당에 해줄 수 있는 것은 다해줬다”며 “향후 2년간 코로나19로 인한 위기를 극복해야 하는 것은 물론 경제·사회·정치적으로 국민에게 새로운 비전을 제시할 수 있어야만 한다”고 강조했다.

박 후보자는 이어 “앞으로 2년이 매우 중요하므로 새로운 감각과 새로운 가치, 긴 호흡을 지니고 당과 함께 갈 수 있는 책임 있는 리더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박주민 후보자는 또한 “서울이 당면한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사회적 의제화를 통해 숙의하고 토론해 사회적 합의를 이끌어내기 위한 과정이 필수적”이라며 “이번에 선출될 지도부는 소통을 기반으로 투명하고 공정하게 의사결정하면서도 실질적 결론을 이끌어 낼 수 있는 명확성을 지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참석한 서울시의원들은 지방분권 실현과 광역의회 위상 정립을 위한 정책을 적극 추진할 것을 당부했으며, 박 후보자는 지방자치의 중요성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적극적인 정책 시행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화답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