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4-03-19 16:28 (화) 기사제보 광고문의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뉴노멀시대 지원사업 공모
상태바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뉴노멀시대 지원사업 공모
  • 송파타임즈
  • 승인 2020.07.06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사랑의열매)가 코로나19 관련 ‘뉴 노멀 시대 지원사업’ 참여기관을 모집한다.

뉴 노멀시대 지원사업은 코로나19 위기상황 속에서 사회복지 현장의 다양한 복지서비스가 지속적으로 보완·유지되고, 뉴노멀 시대에 맞는 비대면 복지서비스 등 새로운 사업들을 진행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참여대상은 서울 소재 사회복지기관 및 시설·단체, 비영리단체 및 조직, 사회적 경제조직이다.

이 사업은 2가지 주제로 진행된다. 1주제는 현재 정지된 복지서비스 이용자들의 비대면 서비스 등 온라인 시대에 적응할 수 있는 미디어 리터러시 및 일상 속 복지영역의 회복을 위한 사업을 발굴하고 직원 역량강화를 지원하기 위한 ‘복지서비스 지원사업’이다.

2주제는 코로나19 등 새로운 감염병 등으로 인해 발생하는 신 사회 위험을 극복하기 위한 사회복지 관점 대응 시스템 마련 및 신사업 모델 구축 등을 목적으로, 1~3년까지 중단기적으로 실행해 확산 가능한 인프라 지원 및 사업발굴을 목적으로 하는 ‘신 사회 위험 대응을 위한 사업 및 복지인프라 지원사업’이다.

1주제 접수기간은 7월20일까지이며, 2주제 접수기간은 8월7일까지이다. 세부사업 공지는 사랑의열매 홈페이지(https://seoul.chest.or.kr)와 서울사랑의열매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chestofseoul/)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코로나19배분사업과 관련한 자세한 질문 답변은 카카오톡 오픈채팅방(https://open.kakao.com/o/gTsufGjc)에서 확인 가능하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