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4-04-19 16:09 (금) 기사제보 광고문의
이혜숙 손병화, 지역구 돌며 코로나 방역활동 참여
상태바
이혜숙 손병화, 지역구 돌며 코로나 방역활동 참여
  • 송파타임즈
  • 승인 2020.06.19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혜숙 송파구의회 부의장과 손병화 의원이 15일 대한민국특수임무유공자회 송파구지회 회원들과 함께 석촌·가락동에서 ‘코로나19’ 방역활동에 참여했다. 사진은 기념촬영 모습.15일 송파책박물관과 석촌시장·가락초등학교 등 석촌․가락동 일대에서 ‘코로나19’ 차단을 위한 방역활동에 참여했다.
이혜숙 송파구의회 부의장과 손병화 의원이 15일 대한민국특수임무유공자회 송파구지회 회원들과 함께 석촌·가락동에서 ‘코로나19’ 방역활동에 참여했다. 사진은 기념촬영 모습.

이혜숙 송파구의회 부의장(삼전, 잠실3동)과 손병화 의원(석촌, 가락1, 문정2동)은 지난 15일 석촌·가락동 일대에서 ‘코로나19’ 차단을 위한 방역활동에 참여했다.

이혜숙 부의장과 손병화 의원은 대한민국특수임무유공자회 서울시지부 송파지회 회원 20여명과 함께 개인별 소독장비를 갖추고 다중이용시설 및 상점가를 돌며 방역 활동을 펼쳤다. 또한 생활 속 거리두기와 개인감염 예방수칙 준수의 중요성도 홍보했다. 

이혜숙 부의장은 “코로나 확산과 지역경제 침체로 어려움에 빠진 주민들에게 송파구의회의 노력을 알리고 위로하며 애로사항을 경청하는 소중한 시간이었다”며 “앞으로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구의회 차원의 모든 대책을 강구하겠다”고 말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