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0-07-09 11:40 (목) 기사제보 광고문의
서울시, 아리수 홍보 영상·디자인 콘텐츠 공모전
상태바
서울시, 아리수 홍보 영상·디자인 콘텐츠 공모전
  • 송파타임즈
  • 승인 2020.06.01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는 서울의 수돗물 ‘아리수’의 우수성을 홍보하고, 수돗물의 음용문화를 확산하기 위한 영상·디자인 콘텐츠 공모전을 개최한다.

‘아리수, 맛있게 먹을 수(水) 있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공모전은 6월30일까지 한 달간 접수하며, 아리수와 수돗물 음용문화 홍보 아이디어를 가진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개인 또는 팀 단위로 응모할 수 있다.

공모는 영상과 디자인 총 2개 부문으로 구분해 접수하며, 1인(팀)은 영상 또는 디자인 부문 중 1개의 부문에만 응모할 수 있다. 단, 부문 내 참가 작품 수에는 제한이 없다.

영상 부문은 광고·다큐멘터리·애니메이션·뮤직비디오 등 장르 제한이 없고, 1분 이상 최대 3분 이내로 제작해 동영상 파일로 제출하면 된다. 디자인 부문은 웹포스터, 카드뉴스, 웹툰 등이 가능하며 이미지 파일로 제출해야 한다.

아리수 홍보 영상․디자인 콘텐츠에 관심 있는 참여자는 ‘서울시 상수도사업본부 홈페이지’(http://arisu.seoul.go.kr) 공지사항 또는 ‘내 손안의 서울’(http://mediahub.seoul.go.kr) 공모전 페이지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한 후 참가신청서를 내려 받아 공모전 운영 사무국에 이메일(i-arisu-u@naver.com)로 제출하면 된다.

공모전 수상작은 서울시 상수도사업본부 홈페이지와 소셜미디어(SNS)에 게재되며, 필요한 경우 온·오프라인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홍보물로 사용될 예정이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