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4-03-29 15:35 (금) 기사제보 광고문의
민주당 지도부 송파을 총출동… 최재성 지원 유세
상태바
민주당 지도부 송파을 총출동… 최재성 지원 유세
  • 윤세권 기자
  • 승인 2020.04.12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낙연 더불어민주당 선대위원장이 12일 잠실새내역에서 최재성 송파을 후보 지원 유세를 벌였다. 사진 왼쪽 두번째부터 최재성 후보, 이낙연 위원장, 조재희 송파갑 후보, 남인순 송파병 후보.
이낙연 더불어민주당 선대위원장이 12일 잠실새내역에서 송파구 합동지원 유세를 했다. 사진 왼쪽 두번째부터 최재성 송파을 후보, 이낙연 위원장, 조재희 송파갑 후보, 남인순 송파병 후보.

이낙연 더불어민주당 상임선거대책위원장과 이인영 원내대표, 윤호중 사무총장 등 지도부가 12일 잠실새내역에서 열린 송파 합동유세에서 조재희 송파갑, 최재성 송파을, 남인순 송파병 후보 지지를 호소했다.

이날 합동지원 유세에는 민주당 지도부 이외에도 박광온 최고위원, 김진표 비상경제대책본부장, 김태년 전 정책위의장, 전혜숙 서영교 의원, 이근형 전략기획위원장 등이 총출동했다.  

이낙연 선대위원장 “1주택 장기 거주자의 종부세 완화에 대해 중앙당에서 긍정적으로 검토하고 있고, 1주택자 세 부담 완화는 대통령께서도 직접 이야기했다”며 “1주택 종부세 문제를 빠른 시일 내에 해결하겠다”고 밝혔다.

윤호중 사무총장은 “송파에는 당을 대표하는 국회의원이 없었다”며 “최재성 의원이 더불어민주당의 당 대표가 될 차례이니 송파가 만들어 달라”고 호소했다. 

최재성 후보는 “1주택 종부세 해결은 최재성의 공약일 뿐만 아니라 이미 7부 능선을 넘은 문제”라며 “야당 찍어서 종부세 해결을 포기하지 말고 최재성 찍어 이 문제를 마무리 짓게 해 달라”고 지지를 호소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