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4-03-29 00:56 (금) 기사제보 광고문의
송파구, 청년구직자 대상 ‘직무 멘토링’ 강좌 운영
상태바
송파구, 청년구직자 대상 ‘직무 멘토링’ 강좌 운영
  • 송파타임즈
  • 승인 2020.04.08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파구는 청년 구직자를 위해 문정비즈밸리 일자리허브센터에서 ‘직무 멘토링’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구는 최근 기업의 블라인 채용 확대와 관련, 현직자와 함께 하는 생생한 직무중심 멘토링을 통해 청년 구직자에게 최신 취업정보를 제공하고 이들의 역량 강화를 돕기 위해 멘토링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송파구가 운영하는 다목적 일자리 종합공간인 ‘문정비즈밸리 일자리허브센터’에서 진행된다. 4월부터 11월까지 매달 둘째·넷째 목요일 오후 7시에 운영된다. 4월의 경우 ‘코로나19’로 비대면 온라인 화상 특강으로 진행된다. 

매달 국내 주요 기업의 현직 멘토가 참여해 직무 및 취업 관련 정보를 제공한다. 직무에 필요한 핵심 역량부터 자기소개서와 이력서 작성, 면접 등 취업준비 노하우를 공유한다. 질의응답 시간도 마련돼 평소 궁금했던 점을 묻고 답할 수 있다.

4월9일 LG유플러스 국내 영업 분야 현직자가, 23일에는 SK텔레콤 마케팅 분야 현직자가 참여한다. 4월의 경우 비대면 온라인 형식으로 진행되지만 자유로운 질의 답변도 가능하다.

이번 직무 멘토링은 청년 구직자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신청은 ‘잇다’ 홈페이지(www.itdaa.net)에서 신청하면 된다. 수강료는 무료이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