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4-03-29 20:39 (금) 기사제보 광고문의
김근식, 통합당 송파병 선대위 발족… “필승 다짐”
상태바
김근식, 통합당 송파병 선대위 발족… “필승 다짐”
  • 윤세권 기자
  • 승인 2020.04.01 1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근식 미래통합당 송파병 국회의원 후보
김근식 미래통합당 송파병 국회의원 후보

김근식 미래통합당 송파병 국회의원 후보는 1일 선대위를 발족하고, 4·15총선 승리를 다짐했다. 선대위 발족식은 정부의 ‘코로나 19’ 사회적 거리두기 시행에 따라 생략됐다.

박춘희 전 송파구청장이 송파권역(갑·병) 총괄 선대위원장, 최한수 건국대 정치외교학과 명예교수가 송파병 총괄 선대위원장에 위촉됐다. 김성용 전 송파병 당협위원장과 박만하 전 충청향우회 회장, 오세용 한국열린사이버대 특임교수, 유형재 전 송파체육문화회관 관장, 조남환 신원유통 대표, 최광수 전 송파구축구협회 회장 등 6명이 공동 선대위원장을 맡았다.

또한 김원태 전 서울시의회 의원과 박월식 전 송파병당협 사무국장이 선대본부장, 박인섭 송파구의원이 집행위원장으로 선대위에 참여했다.

김근식 후보는 “꼭 이기라고, 더 두고 볼 수 없다고, 이번에는 꼭 바꿔달라고 하는 송파구 주민들의 당부를 마음에 새기고 남은 선거기간 열심히 뛰어 꼭 승리하겠다”면서, “문재인 정권을 심판하고 위기의 대한민국을 바로 잡겠다”고 밝혔다.

송파권역 총괄 선대위원장을 맡은 박춘희 전 구청장은 “송파에 진짜가 나타났다”며, “단단하고 확실한 김근식 후보를 중심으로 똘똘 뭉쳐 반드시 승리해 송파병을 확 바꿔보자”고 지지를 호소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