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0-04-03 12:57 (금) 기사제보 광고문의
송파, 사회적경제기업 손잡고 관광기념품 제작
상태바
송파, 사회적경제기업 손잡고 관광기념품 제작
  • 송파타임즈
  • 승인 2020.03.04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파구가 사회적경제기업과 손잡고 바플라리움을 활용한 볼펜을 송파관광기념품으로 제작 판매한다.
송파구가 사회적경제기업과 손잡고 바플라리움을 활용한 볼펜을 송파관광기념품으로 제작 판매한다.

송파구가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관내 사회적경제기업과 손잡고 관광기념품을 제작한다.

사회적경제기업은 취약계층 일자리 창출, 지역주민 삶의 질 향상 등의 사회적 가치 실현을 목표로 설립된 기업으로, 이윤 추구를 목표로 하는 기존 기업과 차이점이 있다.

송파구가 이번에 제작하는 관광기념품은 하바플라리움을 활용한 볼펜. 하바플라리움은 보존 기능이 있는 특수용액을 이용해 드라이 플라워나 프리저브드 플라워를 용기에 담아 오랫동안 감상할 수 있도록 만든 원예 상품이다.

하바플라리움 볼펜은 쉽게 시들어 아쉬움이 남는 생화와 다르게 꽃의 아름다움을 오랫동안 가까이 두고 간직할 수 있는 특징이 있어 미적 아름다움을 제공한다. 아울러 물속에서 피어나는 것 같은 생기있는 꽃들을 보며 쉼을 얻고 일반 볼펜과 달리 특별함을 선사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하바플라리움 볼펜은 3월 중 송파관광정보센터에 비치돼 1만원대에 판매를 시작한다. 관심있는 지역주민은 송파관광정보센터를 찾으면 된다. 

송파구는 사회적경제기업의 제품이 관광객 및 지역주민이 다수 방문하는 송파관광정보센터에서 홍보·판매됨으로써 관내 사회적경제기업 제품의 홍보와 판매를 도울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