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4-03-29 15:35 (금) 기사제보 광고문의
송파구, 개발비-컨설팅 지원 ‘청년사장’ 돕는다
상태바
송파구, 개발비-컨설팅 지원 ‘청년사장’ 돕는다
  • 송파타임즈
  • 승인 2020.02.24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파구는 소규모 가게의 청년사장들이 자립할 수 있도록 사업개발비와 전문가 컨설팅 등을 지원하는 ‘송다온’ 사업을 올해 처음 실시한다.

‘송파에 좋은 일이 다 온다’라는 뜻을 담은 ‘송다온’ 사업은 청년사장들이 전문가와 함께 신제품을 개발하고, 가게 인테리어를 개선하는 한편 특화된 홍보전략을 세우도록 돕는다. 사업개발비로 500만원도 지원된다.

이와 관련, 구는 3월27일까지 청년사장을 지원할 인테리어, 시장 분석, 홍보, 공공지원 등의 분야 전문가를 모집한다.

‘송다온’ 사업에 참여하고 싶은 전문가는 송파구 홈페이지 공고문을 참고해 송파구 일자리정책담당관을 방문하거나 이메일(skando@songpa.go.kr)을 사용해 참여 신청하면 된다.

나이나 지역의 제한은 없으며, 개인 자격으로 신청하거나 단체로 신청할 수 있다. 

한편 송파구는 3월23일부터 4월17일까지 사업에 참여할 청년가게 12개를 모집한다. 만 19세부터 39세까지 송파구에 사업장을 둔 청년사장이면 누구나 참여 신청할 수 있다. 송파구 일자리정책담당관을 직접 방문하거나 이메일로 신청 가능하다.

구는 전문가 등으로 구성된 심사위원회를 통해 성장 가능성이 큰 가게를 사업 대상으로 선정해 4월24일 개별 통보할 계획이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