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4-04-18 17:30 (목) 기사제보 광고문의
서울시, 축제·문화행사 청년 코디네이터 모집
상태바
서울시, 축제·문화행사 청년 코디네이터 모집
  • 송파타임즈
  • 승인 2020.01.30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는 서울 대표축제인 한강몽땅 여름축제를 비롯한 시 축제·문화행사 현장에서 활동할 ‘한강축제 청년코디네이터’를 2월26일까지 모집한다.

선발된 코디네이터는 3월부터 11월까지 9개월간 활동한다. 축제·문화행사 기획 이론, 실습 교육을 통해 직무 능력을 쌓고 서울시 주요 축제와 문화행사 현장에 배치되어 직접 축제를 기획·운영·홍보하는 전문인력으로 양성된다.

또한 문화예술 분야 취업 연계도 다방면으로 지원한다. 현장 맞춤형 취업 교육을 실시하고, 문화·예술 분야 주요 기관·단체의 인사담당자와 축제 감독 등 전문가가 참여하는 취업박람회와 모의 면접을 개최하는 등 관련분야 취업으로 연결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청년 코디네이터 지원 자격은 만 18세 이상 39세 미만의 서울시민으로 축제 및 문화행사의 기획, 운영, 홍보 등의 분야에서 활동을 희망하는 사람이면 된다.

참가 신청 접수는 서울일자리포털(http://job.seoul.go.kr/)에 접속해 서울형 뉴딜일자리 모집공고에서 ‘한강축제 청년코디네이터’ 검색 후 관련 서식을 내려받아 작성해 온라인으로 제출하면 된다.

한강축제 청년코디네이터 운영사업 참여자 모집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한강사업본부 총무과(02-3780-0718)로 하면 된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