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0-08-05 14:08 (수) 기사제보 광고문의
이종식, ‘한국형 스티브잡스…’ 출판기념회 개최
상태바
이종식, ‘한국형 스티브잡스…’ 출판기념회 개최
  • 윤세권 기자
  • 승인 2020.01.12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종식 자유한국당 송파병 국회의원 예비후보(맨 오른쪽)가 11일 송파여성문화회관에서 개최된 ‘한국형 스티브 잡스를 꿈꾸며’ 출판 토크콘서트에서 4차산업과 미래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이종식 자유한국당 송파병 국회의원 예비후보(맨 오른쪽)가 11일 송파여성문화회관에서 개최된 ‘한국형 스티브 잡스를 꿈꾸며’ 출판기념회에서 4차산업과 미래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이종식 자유한국당 송파병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11일 송파여성문화회관 소강당에서 ‘한국형 스티브 잡스를 꿈꾸며’ 출판 기념회를 개최했다.

출판기념회에 자유한국당 나경원 전 원내대표와 조경태 최고위원, 이은재 이명수 국회의원이 영상 축사와 축전을 보내왔고, 황원찬 서문일 손덕식 목사와 김진환 교수가 축사했다.

이종식 예비후보는 ‘4차산업과 미래’를 주제로 한 토론을 통해 “4차산업의 핵심인 인공지능, 사물인터넷(IoT), 로봇기술, 자율주행, 가상현실(VR), 3D프린팅 등을 기반으로 강하고 위대한 대한민국을 만들고 싶다”고 밝혔다.

이종식 예비후보는 한양대 전자공학 석사, 연세대 지식재산권 법무 석사, 성균관대 인터렉션사이언스 박사학위를 받은 4차산업 전문가로, 성균관대 인터랙션사이언스학과 겸임교수를 지낸 뒤 동국대 의과학연구소 연구초빙교수로 재직 중이다.

이 예비후보는 특히 미래 대비 다재다능한 융합형 인재 육성을 위해 설립된 한국융합인재육성재단 회장으로 활동하고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