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4-03-29 00:56 (금) 기사제보 광고문의
송정빈, 서울시기자회 ‘지방자치 의정대상’ 수상
상태바
송정빈, 서울시기자회 ‘지방자치 의정대상’ 수상
  • 윤세권 기자
  • 승인 2019.11.22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정빈 서울시의원(오른쪽)이 21일 시의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서울기자연합회 주관 ‘제12회 2019 지방자치 행정·의정·경영·사회공헌 대상 시상식’에서 지방자치 의정대상을 수상한 뒤 기념촬영하고 있다.
송정빈 서울시의원(오른쪽)이 21일 시의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서울기자연합회 주관 ‘제12회 2019 지방자치 행정·의정·경영·사회공헌 대상’ 시상식에서 지방자치 의정대상을 수상한 뒤 기념촬영하고 있다.

 

송정빈 서울시의원(더불어민주당·동대문1)은 21일 시의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서울기자연합회 주관 ‘제12회 2019 지방자치 행정·의정·경영·사회공헌 대상' 시상식에서 지방자치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서울기자연합회는 매년 적극적인 의정활동과 건전한 정치문화 실현을 위해 노력해 지방자치에 공헌한 바가 크고, 뛰어난 도덕성이 검증된 노블리스 오블리제를 실천한 지방의원에게 ‘지방자치 의정대상’을 수여하고 있다.

송정빈 의원은 환경수자원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며, 서울시정에 대한 다양한 지적과 대안 제시를 통해 예산낭비 요인을 제거하고 시민 불편사항이 해소 될 수 있도록 남다른 노력을 하고 있다.

특히 전기차 충전소 이용 및 충전인프라 확충과 서울대공원 및 어린대공원의 시설 위생, 안전 대책 마련 촉구, 학교 내 아리수 음수대 음용환경의 미비점을 지적하고 시 당국의 대책 마련을 촉구했다. 실내공기질 관리에 관한 조례를 제정하고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공동시설 활용 시 공유재산을 대부하는 경우 감면을 적용받을 수 있도록 하는 조례를 개정하는 등 서울시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자로 선정됐다.

송정빈 의원은 “수상자로 선정된 것에 대해 깊은 감사와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주민의 삶과 지역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시민들과의 소통을 통해 생활밀착형 의정활동을 펼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