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4-03-29 00:56 (금) 기사제보 광고문의
건협 강남지부, 남북 사랑의 김장 나눔행사 참여
상태바
건협 강남지부, 남북 사랑의 김장 나눔행사 참여
  • 송파타임즈
  • 승인 2019.11.20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관리협회 서울강남지부 신옥희 본부장과 건협 사랑어머니봉사단원들이 민주평통 송파구협의회 주관 남북 사랑의 감장나눔 행사에 참여, 김장 담그기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건강관리협회 서울강남지부 신옥희 본부장과 건협 사랑어머니봉사단원들이 민주평통 송파구협의회 주관 남북 사랑의 감장나눔 행사에 참여, 김장 담그고 있다.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강남지부는 지난  12일 송파근린공원에서 열린 민주평통 송파구협의회 주관 남북 사랑의 감장나눔 행사에 참여, 김장 담그기 봉사활동을 펼쳤다.

행사에는 건협 서울강남지부 신옥희 본부장과 직원, 건협 사랑어머니봉사단 등이 참여해 배추 800포기 분의 김장김치를 담궜다. 포장된 김장 155박스는 송파구 관내 북한이탈주민 등에 전달됐다.

신옥희 본부장은 “송파구 북한이탈주민과 함께 담근 김장 김치로 추운 겨울철 소외된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줄 수 있어서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주민에 대한 사랑 나눔을 적극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강남지부는 국민의 건강 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다양한 보건의료 봉사를 수행하고 있는 건강검진 전문기관으로, 봉사활동 외에도 지역사회 기관과 연계해 보건교육, 사회공헌 건강검진, 성금 기탁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