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0-09-21 17:55 (월) 기사제보 광고문의
송파구-SK 프로농구단 교류협약 체결
상태바
송파구-SK 프로농구단 교류협약 체결
  • 최현자 기자
  • 승인 2008.10.2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소년 농구교실-체육꿈나무 장학금 마련 등 사업

 

▲ 29일 구청에서 열린 송파구와 SK 나이츠 프로농구단과의 체육발전 교류 협약식에서, 김영순 구청장(왼쪽)과 김성철 SK단장이 협약서에 서명한 후 교환하고 있다.
송파구와 서울을 연고지로 하는 SK 나이츠 프로농구단이 교류 협약을 맺고, 지역체육 발전을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29일 구청 기획상황실에서 열린 교류협약 체결식에는 김영순 송파구청장과 김성철 SK 나이츠 프로농구단장 등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송파구와 SK 나이츠 프로농구단은 앞으로 △저소득층을 위한  SK나이츠 체육꿈나무 장학금 마련 △송파구 농구 인프라 구축을 위한 후원 △유소년 농구교실 활성화 추진 △소외계층을 위한 SK나이츠 러브쿠폰 판매금액 송파구 지원 △사랑나누기 캠페인 행사 공동추진 △송파구 체육발전을 위한 체육공식행사 후원 △SK나이츠 프로농구 경기에 대한 홍보 협조 등 체육인프라를 육성하고 구민들의 체육활동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한 교류사업을 추진하게 된다.

한편 김영순 구청장은 “SK 나이츠 프로농구단은 연고지 주민에 대한 프로농구의 적극적인 홍보와 유소년 농구교실을 통한 저변 확대에 도움을 받고, 송파구는 체육환경 인프라 조성 및 청소년 체육 활성화 등에 도움을 받을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