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최종편집2024-04-19 16:09 (금) 기사제보 광고문의
송파, 연말까지 문정비즈밸리 전문채용관 운영
상태바
송파, 연말까지 문정비즈밸리 전문채용관 운영
  • 송파타임즈
  • 승인 2019.10.29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업 플랫폼 '잡코리아'-고용노동부 '워크넷'에 기업 채용정보 제공
송파구가 국내 최대 취업 플랫폼 ‘잡코리아’와 연말까지 2차 문정비즈밸리 전문채용관을 운영한다. 사진은 잡코리아 홈페이지 내 문정비즈밸리 전문채용관 베너<아래>.

송파구는 전반기에 이어 12월13일까지 국내 최대 취업 플랫폼 ‘잡코리아’와 함께 제2차 문정비즈밸리 전문채용관을 운영한다.

문정비즈밸리 전문채용관은 잡코리아 홈페이지에 문정비즈밸리 내 입주기업의 채용정보를 한눈에 담아, 기업과 구직자를 연결하는 온라인 채용관.

송파구는 지난해 말 잡코리아와 업무 협약을 맺고, 문정비즈밸리 입주기업을 널리 알리고 청년 구직자의 일자리를 지원하기 위해 6월10일부터 두 달간 문정비즈밸리 전문채용관을 운영했다. 

제2차 전문채용관은 12월13일까지 잡코리아 홈페이지(www.jobkorea.co.kr)의 VVIP 채용관에서 배너 형태로 만나볼 수 있다. 채용공고, 기업의 지원정책 및 핵심가치, 직무 소개 등의 정보를 한 곳에 모았다.

구는 1차 전문채용관의 경우 잡코리아에만 등록되던 채용공고를 ‘송파구 일자리센터’와 고용노동부의 ‘워크넷’ 등 다양한 플랫폼에도 등재해 구인광고 범위를 확대했다. 

2차 전문채용관에 참여할 기업은 문정비즈밸리 일자리허브센터(송파대로 167, 테라타워1 지하190호)에 방문하거나 이메일(333glory@songpa.go.kr), 팩스(02-2147-3965)를 통해 참여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문정비즈밸리 입주 기업 중 신규 채용 계획이 있는 기업, 최저임금 이상 임금 지급, 4대 보험 지급, 계약직 채용인 경우 계약기간 3개월 이상 채용 가능한 곳은 참여할 수 있다.

참여 신청서 등 더욱 자세한 내용은 송파구(www.songpa.go.kr) 및 잡코리아(www.jobkorea.co.kr/theme/songpa)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송파구 일자리정책담당관 관계자는 “이번 문정비즈밸리 전문채용관은 기업과 구직자를 연결하고 신성장 동력사업을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양질의 일자리가 가득한 송파를 위해 다양한 지원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문의: 송파구 일자리정책담당관(02-2147-4926~8)

 


주요기사